더킹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킹스뷔페 가격대비 굿 ;)

 

 

#더킹스 뷔페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더킹스 뷔페 가격대비 굿 ;)

 

 

집근처 호텔에서 연말 기념 런치 모임했어요♪
사람 적고 조용한 장충동 모임은 진리~!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버서더 서울 1층 로비에 자리한 

더 킹스라는 캐주얼 뷔페입니다.

 

 

 

 

쾌적한 좌석 배치.
널찍하고 동선 방해 안돼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나란히 걸린 우리 코트ㅋ 너무 카멜카멜 하죠~

 

집 앞이라 실실 걸어오면 되는데

신세계 문센 들렸다 오니라 코트 걸자마자 고고싱.

 

 

 

 

창가 자리를 예약했지만
막상 날도 춥고 자외선 피하려고
창가에서 떨어져서 앉게 되었어요 ㅎㅎ

 

 

 

 

메뉴 살펴 볼까요~?

 

참치, 연어, 제철 스시. 심플하게 4~5가지 구성.

굴, 대게, 전복, 소라 저밈 같은 해산물도

준비되어 있어요.

 

 

 

 

유부초밥, 참치랑 연어, 캘리포니아 롤 몇 점 담았어요.

 

 

 

 

신선도 좋고~


쓸데없이 가짓수가 많은 것보다

신선도가 중요해요.

 

 

 

 

갑각류 알레르기가 있어서

게를 못먹는 대신 연어를 몇 점 더 먹고~

 

친구들은 게 파티를 씐나게 하더라고요ㅋㅋ

부럽..

크랩류는 다른 호텔에 비해 코너가 크진 않았어요.

 

 

 

 

월남쌈, 롤, 까나페, 구운 채소 등
여성 취저 예쁜 핑거푸드.

 

 

 

 

특히 샐러드 바가 충실해서 좋았는데요.

 

넘치지도 모자라지도 않은

누가 이용해도

딱 원하는 만큼의 채소와 드레싱 구성이에요.

 

 

 

 

깔끔하고 맛있었던 수정과와

시저 샐러드, 치즈크림 올린 까나페.

 

구운 버섯과 빈 몇 점.

 

 

 

 

상큼해서 입안 정리하기 좋은 샐러드 ;)

 

 

 

 

중식 코트.

 

중식 코트 역시

심플하지만 가짓수 늘리기의 쓸모없는 구성이 없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맛있는 ^^

 

 

 

 

바닐라 크림새우, 파채 튀김, 기름기 적은 매운 깐풍기, 딤섬 등
중식이 제법입니다. ;)

 

 

 

 

귀엽게 짜장면도 있어서 조금 담아보았고,
새우볶음밥과 파채 튀김도 조금~

 

 

 

 

바닐라 크림새우,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짜장면은 약간 불었지만 역시 괜찮고요.ㅎㅎ

 

 

 

 

게살 스프인데요.

환자간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대체로 음식이 심심한데

소금, 후추로 입맛 따라 먹을 수 있어서 더 나은 것 같아요.

 

 

 

 

국, 쌀국수 재료가 풍성했지만

역시 근처에도 안간? 못간? ㅠ

 

대체로 국, 수프 종류가 간이 싱겁다보니

친구들이 별로 안 좋아했는데

저는 심심하게 먹는 편이기 때문에 완전 취향 저격ㅋㅋ

 

 

 

 

양식 코너도 당연히 있는데요.

저는 아웃 오브 관심이라..ㅎㅎ

 

이탈리안식 피자, 파스타, 리조또, 그라탱 같은 메뉴가 배치되어 있어요.

 

친구들이 먹었는데 맛있다고.

 

 

 

 

한식 코너 종류도 많고 너무 잘 돼 있었지만

이용하지 못했어요.

 

육회, 반찬, 겉절이 무침 등 어르신들도 좋아할만한.

 

저는 사실 한식파인데

오늘은 양갈비 먹으려고 참고 참은.ㅎㅎ

 

 

 

 

양갈비, 스테이크, LA갈비
고기류 구이 코너.

 

역시나 인기가 많습니다.

 

 

 

 

내사랑 양갈비.

 

상큼한 홀그레인 머스터드, 민트 젤리에 콕 찍어서 먹으면

예술~

 

 

 

 

역시 호텔뷔페는 양갈비지!

 

이거 먹으러 온거지!

했지만? 여긴 스테이크가 훨씬 맛있는~

 

양갈비는 역시 라세느인가?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양갈비 한입, 달팽이 한입~!

 

 

 

 

심플한 음료 코너.
청포도, 석류 에이드 두 종류고

식혜와 수정과 + 커피까지  5가지뿐이지만

bar가 별도로 있어요.

 

 

 

 

컵 케이크 너무 예쁘고요~

배불러서 전 눈팅만ㅠ

 

 

 

 

케이크도 하나같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임신부인 제 친구는

달달한 치즈케이크를 한조각 뜨네요.

 

 

 

 

귀여운 후식.

 

 

 

 

딸기 무스 케이크.
치즈 케이크. 블라블라. 친구 접시.

 

 

 

 

마무리로 다 같이 과일.

겨울에 수박 귀하다고 ㅋㅋㅋ

 

다들 엄청 잘 먹었어요.

 

 

 

 

아이스크림 코너는
진짜 최고.
역대 최고.

아리아, 라세느, 파크뷰보다 더킹스가 진짜 최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종류와

베리, 녹차, 초콜릿, 커피맛 등~

 

아이스크림 두번 먹었음ㅋ

 

 

 

 

친구 접시.
마카롱까지 알차다 ㅋㅋ

 

 

 

 

음식도 괜찮았지만

디저트 종류가 전반적으로 너무도 훌륭했어요.

 

 

 

 

나는 녹차,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마무리.

 

 

흔히 가성비 좋다라고 하는데

뷔페는 가격따라 제값하는 것 같아요.

더 킹스는 제값하는 뷔페에요.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을거에요. ;)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더 킹스

서울 중구 동호로 287

02-2270-3121

 

 

매일 06:30 - 10:00 조식
매일 12:00 - 14:30 중식
매일 18:00 - 22:00 석식

 

주말 12:00 - 14:30 브런치

주말 17:30 - 19:30 토요일디너 1부

토요일 20:00 - 22:00 토요일디너 2부

일요일 18:00 - 22:00 일요일 디너

 

 

주말 중식 / 석식 90,000원

주말 조식 43,0000원

 

주중 중식 45,000원 (석식 어린이)
주중 석식 85,000원

 

 

예약 가능, 발렛파킹 가능.

주차는 4시간까지 무료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