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킹스 뷔페 런치 재방문 후기 #서울 호텔 뷔페 추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킹스 중식 할인 가격 주차

 

 

 

 

#더킹스 뷔페 런치 재방문 후기

#서울 호텔 뷔페 추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더킹스 중식 할인 가격 주차

 

 

더킹스 방문 지난 포스팅

http://ohbba.tistory.com/9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집 근처 단골 식당이 되어버렸어요ㅋㅋ
뷔페 넘나 좋아하는 것~

 

지난번 포스팅이 거의 1년 전이라
재방문하면 포스팅 하나 더해야지 해야지 하고
버티다 이제 올림;ㅂ;

 

 

 

 

며칠 전에 또또또 방문한 더킹스 ;)
가격 대비 최고의 뷔페입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은 5성급 호텔이고
서비스도 완벽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호텔 뷔페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에요.

 

 

 

 

와인 이벤트를 하는 모양~
예쁘게 단장해 놓았더라고요.

 

 

 

 

더킹스 뷔페 입구 모습.
롯데호텔 라세느와 인테리어가 비슷한데
훨씬 더 고급 집니다.

 

 

 


중식 런치 타임은 오랜만에 갔는데
좀 늦게 방문해서 사시미가 거의 다 떨어져 있네요.

 

셰프가 직접 회를 떠서 두면 가져가는 방식.

 

참치, 연어, 방어 등 제철 회가 준비되어 있고
신선도도 매우 훌륭합니다.

 

 

 

 

더킹스 뷔페 해산물 코너가 좀 더 늘었더라고요.

최근에 업그레이드된 느낌적 느낌.

 

전복, 대하, 소라, 키조개
완전 잘 쪘어 ㅠㅠ

 

 

 

 

대게는 예전부터 있었는데
따뜻한 대게찜과 차가운 대게찜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게 알레르기 때문에 먹진 못하고
먹는 걸 구경만 했어요ㅋ

 

 

 

 

연어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킹스에 가면 정말 좋아하실 거예요.

 

훈제연어, 샐러드 연어, 생연어 등
연어만 한 세 가지 있어요.

 

 

 

 

연어샐러드와 비트 샐러드.

 

저는 생연어만 몇 점 맛봤어요.
다른 게 먹을게 넘나 많은것~ㅋㅋ

 

 

 

 

여전히 한식 코너는 존재하고요.
다 맛있어 보이지만 손이 안가네ㅠㅠ

 

 

 

 

예전처럼 단출한 샐러드 코너지만
있을만한 건 다 있는 구성.

 

메인은 시저 샐러드와
DIY 방식의 어린 채소 + 양상추 샐러드.

 

 

 

 

뷔페에서 누가 빵을 먹을까 했는데
정말 인기가 많더라고요ㅋㅋ

 

옆 테이블에 20대 남학생 둘이 왔는데
엄청 빵을 갖다 먹더라는.

 

 

 

 

블루베리잼, 마멀레이드 잼, 스트로베리 잼,
버터, 크림치즈, 발사믹과 올리브오일 등
더킹스 뷔페는 소스류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

 

 

 

 

여러분이 정말 궁금해하시는
고기 코너.

 

육식파들은 헤어 나올 수 없는 곳이죵~

 

런치 타임에도 양갈비, 스테이크, LA갈비가 있습니다..
구운 마늘, 구운 파인애플, 버섯 ;)

 

 

 

 

스테이크용 레드와인 소스뿐만 아니라
민트 젤리, 홀그레인 머스타드,
양갈비 시즈닝인 쯔란(커민 파우더)도 있어요.

 

 

 

 

물론 갈비찜도 있고요~
워낙 직화구이가 인기 있어서인지.
인기는 없네요 ㅋㅋ

 

갈비찜도 진짜 맛있어요~

 

 

 

 

수육도 당연히 있고요~
고기 종류가 많아서 빼놓은 것도 있을 거예요.

 

 

 

 

더킹스에 여러 번 왔지만
배불러서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쌀국수..ㅋㅋ

 

시치미(Shichimi), 해선장, 스리라차 소스, 김가루 다양한 토핑.

 

 

 

 

DIY 재료를 고르고 셰프에게 넘겨주면
즉석에서 끓여주는 방식.

 

쌀국수 맛있을 거 같은데 다음엔 꼭 도저언~!

 

 

 

 

튀김이나 피자 종류도 있는데
예전보다 양식 코너가 줄어든 느낌.

 

양식은 줄고 해산물은 늘고?ㅎ

 

고객 니즈에 따라 변하는 거겠죠~

 

 

 

 

더킹스 중식 코너도 제법이지만

역시 규모가 작아진 거 같아요.

 

여기 오렌지 크림 새우는 꼭 먹어야 돼요!

 

 

 

 

오렌지 크림 새우
+ 달팽이 요리는 진짜 너무너무 훌륭함.

 

달팽이는 보통 디너에만 나오는데
런치에도 나오는 착한 그랜드 앰배서더ㅋㅋ

 

 

 

 

케이크 종류도 많고
맛도 훌륭한 편.
게다가 넘나 이쁜 것~♥

 

 

 

 

마카롱~
후식으로 달다구리 하나 물어줘야쥬~

 

역시 맛있었던.

 

 

 

 

예쁜 떡.
젊은 사람들은 별로 안 집어가는데
외국인들은 집어가더라고요ㅎㅎ

 

 

 

 

미니 케이크, 티라미슈, 요거트 등~
요거트나 생크림 올려져 있는 건
안에 들어가 있네요~

 

 

 

 

전에 포스팅했을 때도 말씀드렸듯이
더킹스 아이스크림 우주 최고~!
정말 맛있어요 ;-)

 

토핑도 다양~

 

 

 

 

요거트맛~ 녹차맛~♥
늘 이 두 가지만 먹는데
다음에는 다른 것도 좀 먹어봐야겠어요ㅋㅋ

 

 

 

 

후식 과일은 매우 심플하게
감, 수박, 파인애플, 포도.

 

 

 

 

좌석에 앉은 모습 보여드릴게요.

 

국산 생수(석수), 후추와 소금통,
손을 닦을 수 있는 물티슈~

 

날이 따뜻해서 간만에 창가에 앉았네요.

 

 

 

 

햇빛이 비치니까 자동뽀샵~ㅋㅋ

 

전복도 작은 사이즈가 아니었는데
새우가 워낙 크더라고요.
대하 아님, 특대하~!!!

 

와사비 간장과 락교, 무순도 담았지요~

 

 

 

 

전복 퀄리티 진짜 대~박.
해산물 넘나 신선했어요.


예전보다 해산물 코너가 업그레이드된 느낌~!

 

 

 

 

시저샐러드에 파마산 치즈를 좀 갈아서 얹고
올리브 방울토마토 몇 개 올렸어요.

 

 

 

 

+ 카프리제 샐러드도 잊지 않았지요~

 

본식전에 샐러드는 꼭 챙겨 먹는 편이에요.
접시 하나 떠서 다 함께 먹는 스타일~

 

 

 

 

민트젤리와 홀그레인 머스타드는 따로 담고
양갈비 두대, LA갈비, 스테이크 몇점.

 

 

 

 

요즘 살이 부쩍 오른 데는 이유가 있죠~ㅠ

 

여기 고기 진짜 너무너무 맛있음.
부드럽고 잡내도 없고~ ㅠㅠ

 

 

 

 

역시 뷔페는 호텔 뷔페지요.
런치는 무조건 더킹스ㅋㅋㅋㅋㅋㅋ

 

양갈비 최고!!~ 지구뿌셔! ㅋ우주뿌셔! #%^&!!

 

 

 

 

튀긴 흰 살 생선, 새우튀김,
구운 파인애플, 유산슬, 게살 수프,
달팽이 요리 같아요.

 

 

 

 

불도장 류인데 이게 뭐더라..
암튼 중국 수프.

암튼 맛있었다요~

 

 

 

 

디저트는 티라미슈, 포도가 올라간 타르트,
마카롱 하나, 요거트 아이스크림 ;)

 

완벽했지만 딱 하나 아쉬운 건
음료 코너가 없어졌더라고요.. 시무룩.

식혜랑 수정과만 있었어요.

 

다시 돌려달라!~!!

 

더킹스 메뉴 변경 때문에 재포스팅ㅋㅋ ㅠㅠ

 

 

 

 

그랜드앰배서더서울풀만 더 킹스
서울 중구 동호로 287

더킹스 예약 전화

02-2270-3121

 

 

더킹스 영업시간

매일 06:30 - 10:00 조식
매일 12:00 - 14:30 중식
매일 18:00 - 22:00 석식

주말 12:00 - 14:30 브런치
주말 17:30 - 19:30 토요일디너 1부
토요일 20:00 - 22:00 토요일디너 2부
일요일 18:00 - 22:00 일요일 디너

 

 

더킹스 가격
주말 중식 / 석식 90,000원
주말 조식 43,0000원
주중 중식 45,000원 (석식 어린이)
주중 석식 85,000원

 

 

최근에 알았는데
티몬에 더킹스 할인쿠폰을 판다고 하더라고요.

참고하세요~!

그동안  제돈주고 먹은 나는 호갱이었덩가ㅠㅠ

 

 

예약 가능, 발렛파킹 가능.
주차는 4시간까지 무료!~

 

가격대비 고퀄이라 비교불가.
서울 호텔 뷔페 최고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음료는 이리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