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 대학로점 #대학로 유일한 한식뷔페 공짜 맥주 #혜화역 뷔페 #올반 할인 주차

 

 

 

#올반 대학로점
#대학로 유일한 한식뷔페 공짜 맥주

#신세계푸드 올반(ALBAAN)

#혜화역 뷔페

 

 

연말 모임, 입맛도 제각각이고

맥주를 공짜로 준다는 말에 한식 뷔페를 찾았는데요.

 

대학로 동성고 앞, 롯데슈퍼 2층에 있는
한식 뷔페 올반

 

 

 

예전에 이 건물에

스테이크 & 파스타 집이 있었던 거 같은데

올반 대학로점은 그 점포가 없어지고 들어온 거 같아요.

 

 

 

 

입구 모습.

건물 2층에 있어요.

 

사람이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지만
2시간 시간제한이 있어서
웨이팅석에서 친구들을 기다렸어요.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하라고 하는데

정작 쓸모없는..ㅋㅋ
카드 펑펑 쓰는데 왜 이렇게 안 모이나요....

 

 

 

 

웨이팅,
기다리면서 따듯한 차를 마시게 해두었어요.

 

 

 

 

올반 식사 코너 옆에

손 닦는 세면대가 밖에 나와있어서 신기했던.

 

뭔가 위생적이지 않은 듯하면서도 위생적인ㅋㅋ
편리하긴 한 듯.

 

 

 

 

홀은 꽤 넓은 편.

단체 손님도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디너 타임인데,
평일이라 그런지 좌석이 텅텅 비었네요.

 

 

 

 

샐러드 종류.

 

만들어 진건 한 서너 가지 있고,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DIY 샐러드 바가 따로 있어요.

 

그게 참 좋더라고요.

 

 

 

 

요러케.

마음에 드는 재료로 골라서

양푼에 담아 먹는 방식.

 

토핑 종류는 여러 가지인데에 비해서
채소 종류가 적은 건 ㅠㅠ

 

 

 

 

장사가 안돼서 그런지
채소나 음식물 표면이 조금 말라있었던 것은
좀 실망스러운 부분.

 

 

 

 

​꼬마김밥 + 비빔밥 코너도 있고~

 

 

 

 

각종 죽과 국거리류.
두부를 직접 만든다고 쓰여있더라고요.
식물성 한식 메뉴 좋아하는 분들은 씐나는 메뉴 구성~

 

 

 

 

닭갈비, 돼지고기 볶아놓은 것 두세 가지.
모두 양념육.

 

난 + 커리 조합도 있고
순대 + 튀김 + 떡볶이, 김떡순도 있습니다.ㅎㅎ

 

 

 

 

쌈 채소류의 반찬인데요.
저는 식물성 한식 파인 지라 저만 좋다고 막ㅋㅋㅋ
같이 간 사람들은 먹을 게 없다고ㅠ

 

 

 

 

햄버거랑 토마토 파스타도 있지만

딱히 시그니처 메뉴를 찾기 어려운 구성입니다.

 

그릴류 요리는 아애 없고,

무슨 붕어빵 같은 풀빵을 굽던데

무관심.

 

 

 

 

올반 메뉴 중에 가장 좋았던 건 '차 밥'인데요.
낙지젓 등 젓장 종류가 좀 독특했고
입맛에 잘 맞더라고요.

 

 

 

 

군만두, 동그랑땡 등
저는 역시나 손이 안 가는 메뉴지만
인기 있었어요.

 

 

 

 

맥주가 공짜인 건 진짜 대박인데

배불러서 두 잔밖에 못 마시는 건 함정입니다.

 

대부분이 안주보다는 식사류라
맥주가 먹히지 않네요.

 

 

 

 

소프트아이스크림, 커피, 음료수 여러 종류,

매실차, 수정과, 감귤 주스

식음료 코너는

다양하게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풀때기 그득하지만
어딘가 애슐리스러운 접시ㅋㅋ

 

양식 뷔페라고 하기엔 메뉴 구성이 너무 적고,

한식 뷔페라 하기에는 색깔이 없는 편입니다.

 

뭐, 메뉴 구성은 늘 바뀌는 거니까요.

 

 

 

 

맛없는 메뉴는 없는데
딱히 맛있고 색다른 메뉴 또한 없었어요.

 

그나마 괜찮았던 건 차밥,

국종류는 맛잇었어요.

 

 

 

 

다 같이 먹으려고 쌈 + 고기 + 젓장

 

맥주가 공짜인 건 진짜 좋아요.
없애면 진짜 화날 거 같음ㅋㅋ

 

 

 

 

올반 대학로점

서울 종로구 대학로 146

02-744-2213

 

 

영업시간

평일 11:00 - 21:30

Break time 16:00~17:00

주말 11:00 - 21:30
Break time 없음

 

 

올반 가격

평일 점심 14,900원
평일 저녁 & 주말 공휴일 23,900원
취학아동(초등학생) 10,900원

취학 아동(36개월 미만 무료) 7,500원

 

 

올반 할인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혜택평일저녁, 주말 10% 할인 된다고 해요.

현대카드 20% M포인트 청구 차감
신한카드마이신한포인트 청구 차감 정도밖에 없네요.

 

 

올반 대학로점 주차

건물 주차장 이용시 2시간 무료 주차인데요.
사건에 미리 연락해보고 방문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