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채 뷔페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 풀잎채 한식뷔페 날치알비빔밥 포두부쌈

 

 

#풀잎채 뷔페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

#풀잎채 한식뷔페 날치알비빔밥 포두부쌈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9층에 있는 풀잎채 다녀왔어요.

 

집에서 가까운 편이라 현대시티아울렛 가끔 다녀오는데

거의 지하 빵집이나 인테리어 DIY 재료 파는 2층만 가거든요.

 

동대문에 은근 먹잘 게 없어서

배는 고프고 그냥 한식 뷔페나 가보기로?

 

 

 

거의 한 층을 다 쓰더라고요.

 

시간이 늦기도 했고

꽤 넓은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들어가도 되나 싶을 정도.ㅋㅋ

 

거의 라스트 오더였을 거에요.

 

 

 

 

좌석마다 찌개를 데워먹을 수 있는
인덕션이 있네요.

 

 

 

 

저는 한식 파라 나물, 채소 종류의 반찬을 좋아하는데

친구는 먹잘 게 없다고 투덜거리더라고요 ㅋㅋㅋ

 

저는 새싹 날치알 비빔밥 코너가 풀잎채에서 제일 좋았어요.

 

 

 

 

이렇게 떡볶이, 튀김 분식 종류도 있고요.

 

 

 

 

그 어떤 뷔페에도 늘 있는 튀김 종류~

의외로 인기가 없는 코너네요.

 

 

 

 

고사리, 취나물, 참나물 등 나물 종류와 고추장.
대부분 비빔밥 위주의 채소가 많더라고요.

 

 

 

 

돼지고기 직화구이.
이거 없었으면 육식파들 화날 뻔. ㅋㅋ

 

소는 없습니다 ^^;

 

 

 

 

고기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무채 김치, 새우젓, 양념장도 준비되어 있어요.
어딜 가나 한식뷔페 거의 비슷하죠 뭐 ㅎㅎ

 

 

 

 

수제 함흥냉면과 곤드레 가마솥 밥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요.

 

표를 내면 즉석에서 준비해주고 가져가는 방식.

 

 

 

 

닭갈비랑 닭갈비 볶음밥도 준비되어 있는데

고기가 거의 없더라고요.

사람들이 골라서 가져갔는지.. 원래 없었는 지 알 수 없는ㅋㅋ

 

 

 

 

잡채와 두부강정.

 

 

 

 

풀잎 채는 쌈, 비빔밥 위주의 식단인가 봐요.

이 코너도 괜찮았어요.

 

새콤한 쌈무에 싸먹거나 포두부에 싸먹는 방식인데

저는 포두부를 무척 좋아해서 완전 취저~

 

 

 

 

날치알 빵빵하게 담아왔지요~
날치알 비빔밥 한 그릇 했어요 ;)

 

 

 

 

이건 친구 접시.

양념한 돼지고기, 보쌈고기,

무채, 부추 무침, 연근 무침, 명이나물이네요.

 

 

 

 

표 받아서 주문한 함흥냉면.

되게 쬐끔 주는데 맛은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약간 싱거운 맛이라

간간한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안 맞을 수도.

 

 

 

 

이게 쌈 메뉴지요 ;)

 

날치알 가득, 새싹과 오이, 무순, 채소를
포두부와 쌈무에 싸서 한입 가득 먹는~!

 

 

 

 

땅콩 소스 비슷한 쌈을 찍어 먹는 소스도 떠왔는데

완전 궁합이 좋던데요~

 

요래요래 싸서 입에 넣어요~

날치알 짱!! 포두부 짱!! ㅠㅠ

 

 

 

 

이건 곤드레 밥입니다.

15분 넘게 기다려서 받았어요.

그냥 밥보다는 훨씬 맛있죠ㅋㅋ

 

 

 

 

해물 베이스 순두부찌개 메뉴도 있는데요.

 

간이 심심해서 졸여서 먹으면 괜찮은 거 같아요.
목 매이지 않게 한입씩 떠먹기 좋은.

 

 

 

 

디저트로는 인절미 종류가 두 가지.
일반적인 인절미와 카스텔라 인절미래요.

 

 

 

 

특이하게 디저트로

한과 메뉴가 있더라고요.

유과라고 하는데 왠지 할머니 생각이..ㅋㅋㅋㅋㅋ

 

저는 좋아하지 않아서 먹진 않았어요.

 

 

 

 

평범한 디저트 과일입니다.
사과, 오렌지, 냉동 리치, 방울토마토

 

 

메뉴는 상시 바뀌는 거 같은데요.

포두부랑 날치알은 바뀌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ㅎㅎ

 

한식파가 가기에는 딱 좋지만

육식을 선호하는 분들이 가기에는 무리 데쓰요.

육식파들은 먹을 게 없거든요ㅋㅋ

 

 

 

풀잎채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서울 중구 장충단로13길 20

02-2283-2900

 

평일 성인 14,900원

주말, 공휴일 성인 18,900원

취학아동 9,900원

미취학아동 6,900원

36개월 미만 변동

 

현대시티아울렛 주차는 

1만원 이상 1시간

3만원 이상 2시간

5만원 이상 3시간 무료 주차인데요.

 

식당가는 기본 2시간 무료 주차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