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디너 후기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가격 할인 메뉴 주차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디너 후기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가격 할인 메뉴 주차

 

 

 

오늘은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정확히는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가든키친 디너 토요일
후기를 남겨볼까 해요.

 

 

 

 

더가든키친 뷔페 입구.

 

1층 로비에서

한계단 더 올라가는 1.5층에 있어요.

 

여기 결혼식은 여러 번 와봤는데
뷔페는 뭔가 다를까 궁금해서 들러봤어요.

 

(결론, 똑같다아..)

 

 

 

 

전날 밤에 예약하고 가서
좋은 좌석은 얻지 못했어요.

 

창가나 뷔페 음식과 가까운 곳, 테라스,
단체 손님은 예약이 필수
입니다.

 

 

 

 

홀이 엄청나게 넓더라고요.

 

결혼식에서 쫓기듯 밥 먹던 기억뿐이 없었는데
역시나 뷔페 역시 손님이 많아서
쫓기듯 식사
를 ㅠ.ㅠ

 

그나마 저희가 앉았던 좌석은 손님이 덜했어요.

 

 

 

 

더가든키친 뷔페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양식 코너

 

피자가 2~3종류 놓여있고
인도 카레 3종류,
난과 볶음밥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커리가 대체로 짭짜름하고
맛이 괜찮았는데

인기 있는 메뉴는 아니었어요.

 

 

 

 

일식 코너

 

원래 호텔 뷔페는
일식 코너가 잘 되어있는 경우가 많은데
리버사이드호텔 뷔페는 그닥이었어요.

 

 

 

 

결혼식 뷔페처럼 초밥 대여섯 가지,
캘리포니아롤 세 가지 정도.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쁜 구성은 아닐 테지만

어딜 가나 있는
특색 없는 평범한 공장식 초밥이었습니다.

 

 

 

 

사람은 많은데
회가 별로 없다 보니까
완전 전쟁..ㅋㅋ

 

참치 하나, 연어 하나, 회 무침,
이미지에서 보이는 게 전부입니다.

 

 

 

 

중식 코너

 

일식은 별로였지만
중식이 메뉴가 꽤나 다채로웠습니다.

 

중식 요리 종류가
거의 다 있다 할 정도로 많았어요.

 

 

 

 

고추잡채, 깐풍새우, 탕수육, 전가복,
팔보채, 유산슬, 완자 등등
따끈한 게살 수프도 있었고요.

 

대략 스무 가지 요리 정도 되는 것 같더라고요.

 

 

 

 

한식 코너

 

한식 코너도 괜찮았어요.

 

도가니탕, 수육, 냉채,
종류별 김치, 반찬 등이 있었고요.

 

 

 

 

많이 알려진 사실이지만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수북이 쌓여있는!

 

요즘 화사 때문에 간장게장 넘 먹고 싶었는데
갑각류 알레르기인 것이
원망스러울 지경이었습니다.

 

ㅠㅠ

 

(못 먹어봐서 맛은 모르겠네요.)

 

 

 

 

이외에도 한식 코너에는
육회도 준비되어 있는데
어르신들 모시고 온 가족들은
한식 코너를 즐겨 찾더라고요.

 

 

 

 

뷔페의 꽃, 그릴 코너

 

LA갈비, LA양갈비,
장어구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로 담아갈 수 있게
마늘 구이, 채소 구이도 마련되어 있고요.

 

 

 

 

고기는 순삭이라
사진 찍을 세가 없네요 ㅎㅎ

 

고기 받으려면 접시들고
5분 정도 줄 서야 될 정도로

붐비는 코너였습니다.

 

결혼식st

 

 

 

 

장어구이와 아스파라거스.
그릴 메뉴는 이게 전부입니다.

 

(장어구이는 피하세요. 도망가좌!!)

 

 

 

 

이외에도 더가든키친 메뉴는
샤브샤브와 파스타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물론 받으려면

기다려야 하는 시스템..

 

 

 

 

후식

 

과일 다섯 종류.
리치, 오렌지, 파인애플, 자두, 포도 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

 

괜찮았던 점은
식음료가 잘 되어있다는 점이었어요.

 

커피 마시려면
물 보충 시간을 기다려야 해서
세월아 네월아지만 없는 것보다 낫죠.

 

 

 

 

콜라나 사이다와 같은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을 해야 하지만

모히또, 홍차, 매실, 딸기, 유자 주스가 있었어요.

 

이거면 충분합니다.

 

주류는 따로 주문 넣어야 합니다.

 

 

 

 

디저트

 

디저트 코너 역시 잘돼 있었어요.

 

레인보우 케이크, 브라우니, 치즈케이크와 같은
트렌디한 케이크 종류가 대부분이었어요.

 

 

 

 

미니컵에 담긴 젤리,
무스 타입의 컵케이크가 여러 종류 있었어요.

 

예쁘니까

고 앞에 아이들이 바글바글..

뛰어다니고 난리도 아닌..ㅋㅋ

 

 

 

 

특히 망고를 이용한
케이크와 무스가 많았어요.

 

저는 망고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여성취향적이고 트렌디한 면이 있어요.

 

물론 예쁜 색상의 마카롱도 있었습니다.

 

 

 

 

제일 인기가 많은 디저트는
티라미슈.

 

맛있더라고요.

 

 

 

 

아이스크림도 괜찮았던.

 

유지방 아이스크림은 아니고
셔벳 종류였는데
입안을 깔끔하게 해줘서
오히려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함께 먹는 샐러드 접시부터.

 

닭 가슴살 샐러드와 치커리, 방울토마토, 치즈,
블랙 올리브 몇 개, 연어 샐러드를 담아왔어요.

 

회가 아쉬워서
훈제 연어 샐러드를 담았는데
역시 회 쪽은 몹시 아쉬워요.

 

신선도 제로.

 

 

 

 

날치알을 좋아해서 초밥 몇 피스와
락교, 생강절임, 무순,
그린 커리, 크림 커리 + 난 조합.

 

메뉴는 많은데

막상 담을 게 없어서 두리번..

 

 

 


중식 좋아하는 분들이 가면

먹을 게 많아요. ㅎㅎ

 

음식마다 전문기가 있고
들어가는 재료들이 비슷하다 보니
한 요리 같지만 저마다 다다른 요리 ㅋㅋ

 

 

 

 

강추! 도가니탕.

 

그릴 메뉴가 있어서인지

인기가 별로 없는 요리였지만
잡내, 비린내 없이 정말 맛있었던.

 

 

 

 

LA컷팅 양고기와 LA갈비입니다.

 

호텔 뷔페 디너인데
양숄더랙이 없는 것은 몹시 아쉬운 부분이지만
고기가 질기지는 않았고
딱히 막~ 맛있다는 느낌이 없었던.

 

민트젤리가 비치된 것 좋았어요.

 

 

 

 

조금 덜어오길 잘했다고 생각된 건
장어구이..

 

비린내 커어ㅓㅓ 대박.. ㅠㅠ

 

데리야키 소스로도 커버 안되는 비린내.

 

리버사이드호텔 뷔페는

생선 관련된 메뉴는 완죤 퐈~  

 

 

 

 

디저트는 요즘 유행하는 레인보우 케이크,
브라우니 조금, 쇼콜라 케이크 조금,
마카롱 하나, 망고 무스,
레몬 셔벳으로 마무리~

 

 

 

 

호텔 뷔페치고 저렴해서인지
손님이 정말 많았고
손님만큼 메뉴도 다양했던 뷔페
였어요.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107길 6

 

 

예약전화

 

02-6710-1133

 

 

더가든키친 런치 / 디너 시간

 

평일 11:30 - 15:00 평일 점심
주말 11:30 - 13:30 주말 점심 1부
주말 14:00 - 16:00 주말 점심 2부
토요일 17:00 - 19:00 토요일 저녁 1부 A
토요일 17:30 - 19:30 토요일 저녁 1부 B
토요일 20:00 - 22:00 토요일 마지막

 

2시간 시간 제한 있어요.

 


더가든키친 가격 & 할인

 

주중점심 성인 50,000원
주중점심 어린이 25,000원
주중저녁 성인 57,000원
주 중 저녁 어린이 28,500원
주말&공휴일 성인 66,000원
주말&공휴일 어린이 33,000원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소인(어린이) 가격이고,
4세 이하는 무료입니다.

 

현장 결제하는 것보다
네이버 가격비교로 저렴한 뷔페이용권 사면
훨씬 더 저렴해요.
G9, 지마켓, 티몬, 현대몰, 신세계몰 등
웬만한 데는 다 들어가 있더라고요,

 

 

 


더가든키친 주차

 

좀 짜증 났던 게
발렛파킹비 3,000원씩 받더라고요.

 

도떼기시장 같은 주차 시스템도 웃겼는데
호텔에서 발렛비 받는 거 전 난생 첨 봐서
어리둥절잼.

 

토요일, 주말에는

예식장 하객 차들과 물려서

전쟁통입니다..

 

빠져 나오는데 30분 걸림요..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들끼리의 방문은

절대 추천하지 않고요. ㅎㅎ

 

오래된 연인들이나 부부들은 괜찮을 거 같아요.
이야기하면서 조용히 먹을 그런 장소,

절대 아니에요.

 

전투적으로 한놈(?)만 패실 분들에게 추천!

 

한식 메뉴들이 잘되어 있어서
가족 모임이나 어르신들 모시고
밥 한 끼 먹으러 가기엔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더리버사이드호텔 더가든키친 뷔페
토요일 디너 후기
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