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트위스트 치즈롤 후기 ♥치즈반 빵반 #롯데마트 PB상품 요리하다 추천

 

 

 

#요리하다 트위스트 치즈롤 후기 치즈반 빵반

#롯데마트 PB상품 요리하다 추천

 

 

 

오늘은 롯데마트
YORIHADA 신제품 빵,
트위스트치즈롤 후기를 써볼까 해요.

 

 

 

 

#요리하다 트위스트치즈롤 186g

 

93g x 2개가 들어있어요.

 

 

 

 

프로즌스트링치즈가
빵에 동글동글 말려있는 형태.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오븐이나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형식.

 

 

 

 

요리하다 트위스트 치즈롤 조리법

 

1) 해동 없이 포장지를 살짝 개봉해서,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정도 조리.

 

2) 포장지를 제거하고
200도씨 예열된 오븐에 3~5분 조리.

 

 

 

 

요리하다 트위스트치즈롤 칼로리는 
257kcal

 

하나당, 128kcal 정도
칼로리가 많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유통기한도 완전 널널.

6개월 이상 되네요.

쟁이라는 거죠~ㅋㅋ

 

 

 

 

요리하다 트위스트치즈롤 가격
3,900원으로

 

요즘 빵 가격 생각하면
아주 비싸다고는 할 수 없지만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네요.

 

 

 

 

광고 이미지보다
약간 작은 것 같은 느낌적 느낌.

 

하나 가지고는 기별도 안 갈 듯..

 

 

 

 

오븐을 데우기 귀찮으니
전자레인지에 돌려봅니다.

 

2개라 2분 정도 데우니
따뜻하게 데워집니다.

 

 

 

 

프로즌 스트링치즈와 빵 외에는
별다른 게 들어가지 않았습니다.

 

심플한 치즈롤 빵!~

 

 

 

 

더 많이 데우면
스트링치즈가 밖으로 삐져나올 거 같더라고요.

 

ㅎㅎㅎ 그만큼 치즈가 풍성합니다.

 

 

 

 

예상대로 맛은 좋습니다.
찔깃찔깃한 맛.

 

단번에 이로 딱 끊어지지 않고
빵의 식감도 치즈처럼 찔깃찔깃합니다.

 

 

 

 

예상했던 거지만
스트링치즈와 빵의 분리가 일어나는ㅋㅋ

 

치즈양이 상당히 많아서
만족스러운 ;-)

 

 

 

 

쭉~ 늘어나는 치즈 보세요ㅎㅎ

치즈덕후들이 환장할 맛입니다.

 

맥주 안주로 먹거나
출출할 때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데워먹을 수 있으니까 참 좋네요.

 

 

 

 

워낙 치즈가 쫀쫀하고 쫀득해서
빵과의 분리 때문에 각각 먹었습니다. ㅎㅎ

 

싱거울 줄 알았는데
간이 상당히 짭짤한 편이에요.

 

 

 

 

작은 치즈롤 빵 2개에
4천 원에 가까운 금액은 부담스럽지만
편리하고 맛있어서 가끔 사 먹을 거 같네요.

 

 

 


요리하다 제품들 맛있는데
전반적으로 간이 센 특징이 있어요.

 

 

롯데마트 PB상품, 
요리하다 트위스트 치즈롤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