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마르게리따 피자 #치즈듬뿍 가성비 좋아요;) 롯데마트PB 요리하다 냉동피자 추천

 

 

 

#롯데마트 마르게리따 피자

#치즈듬뿍 가성비 좋아요;)

#롯데마트PB 요리하다 냉동피자 추천

 

 

요새 이마트에서도 롯데마트에서
PB상품 전쟁인데요.

 

오늘은 롯데마트 PB브랜드 Yorihada(요리하다)에서 나온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어봤지요♪

 

 

이거 진짜 물건~!

 

롯데 요리하다에서 스노잉, 마르게리따, 폴도포크피자 3종이 출시되었는데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요리하다 마르게리따 피자입니다.

 

 

 

 

사이즈나 포장은
요즘 나오는 냉동 피자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360g

 

360g 당 850kcal
피자가 워낙 칼로리가 높은 음식인데 비해서

칼로리가 월등히 높거나 하진 않네요.

 

 

 

 

역시 꼼꼼하게 조리법이 적혀있는데요.

 

상온에서 15~20분 해동한 다음에
접시에 피자를 놓고 4~5분 전자레인지에 데워먹는 방식,
혹은 예열된 오븐에 구워서 먹습니다.

 

 

 

 

이마트 피코크 피자에 비해서 작아 보였지만
오밀조밀 안쪽으로 재료가 많이 올라가서 작게 보였을 뿐,
착시였던 거 같아요.

 

 

 

 

롯데마트 마르게리따 피자는
이렇게 치즈가 듬뿍 올라가 있네요.

 

비닐을 벗겨내는데 우수수 떨어질 정도로 치즈가 많은.

 

 

 

 

요새 냉동피자들 왜케 잘 나오나요...?
이러다가 살림 놓을 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혼 때 피자 막 만들어 먹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요새는 마트 상품 가성비가 끝내줘서 점점하기 싫어집니다.

 

 

 

 

확실히 롯데마트 피자가 치즈가 많아요.

 

오븐 켜기 귀찮아

전자레인지에 데웠는데도 썩 괜찮아 보입니다.

 

 

 

 

신선한 토마토와 바질페스토가 올라갔고
소스 역시 토마토소스 베이스의 전형적인 피자.

 

이름만 식물성인 마르게리따이고
일반적인 토마토 치즈 피자ㅋㅋ

 

 

 

 

냉동피자 전자레인지에 데울 때 꿀팁은

물을 아주 조금 피자 표면에 뿌려주는 것~

 

 

 

 

피자 커터는 당연히 없기 때문에
오늘도 헨켈 과도의 힘을 빌립니다ㅋㅋ

 

 

 

 

이마트 피자는 도우가 찔깃찔깃해서 칼이 잘 안 들어갔는데
롯데마트 피자는 잘 들어가네요.

 

도우가 빠삭한 편은 아니지만
CJ 고메치즈 피자처럼 몰캉몰캉 폭신하지도 않아요.

 

 

 

 

단면이 꽤 두껍쥬?ㅋㅋㅋㅋㅋ

 

 

 

 

시중에 나와있는 냉동피자들 거진 다 먹어봤는데
롯데마트 마르게리따 제일 맛있었어요ㅎㅎ

 

 

 

 

도우가 적당히 쫄깃~ 폭신하고,

 

토마토소스가 짭짤한 편이고
바질페스토와의 조화도 좋았어요.

생토마토도 씹히고~

 

 

 

 

무엇보다도 좋았던 건
풍성한 치즈~~ ♡

 

보통 냉동피자는 치즈가 늘어나지 않는데
이건 모짜렐라 치즈가 쭉 늘어지더라고요ㅎㅎ

 

 

요새 바질페스토 + 생토마토 피자가 대세인 듯하네요.

 

이마트 피코크가 이탈리안 스타일 화덕피자라면
롯데마트 요리하다는 미국식 피자에요.

 

맛은 이마트 피자가 화려하고 트렌디하지만
내용물은 롯데마트가 월등히 좋네요ㅋㅋ

 

 

롯데마트 들르게 되면 GET 해보세요~
맛있었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