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멜팅치즈샌드위치 후기 #모짜렐라치즈가 쭉쭉~ 치즈덕후 주목하세요!~ #피코크 추천

 

 

 

#이마트 피코크 멜팅치즈샌드위치 후기

#모짜렐라치즈가 쭉쭉~

#치즈덕후 주목하세요!~ #피코크 추천

 

 

이마트 피코크에서 또 하나의 역작이 탄생했네요.
광고 이미지와 똑같더라고요!!

 

 

#이마트 피코크 멜팅 치즈 샌드위치 오리지널 130g

 

 

 

 

멜팅치즈샌드위치는
이마트에서 2,980원에 팔고 있어요.

 

이마트 피코크 신제품인 거 같아서

낼름 집었습니다.

물론 여러개죠ㅋㅋㅋㅋ

 

 

 

 

이마트 피코크 멜팅 치즈 샌드위치 조리법

 

1. 실온에서 해동 후에
후라이팬에서 치즈가 녹을 때까지 5~6분 정도
앞뒤로 뒤집어가며 익히는 방식.

 

2. 냉동상태의 제품을 살짝 개봉해서
전자레인지에서 1분간 데운 뒤에,
후라이팬 약불에서 3~4분간 익히는 방식.

 

 

 

 

모짜렐라 치즈가 일부는 붙어있고,
일부는 떨어져 있어서 조심스럽게 개봉.

 

 

 

 

살짝 봉지를 열어서 두 번째 조리법을 택해봅니다.

 

전자레인지에 넣고 1분~
약간 해동된 상태인데 꺼내보니 살짝 뜨끈하더라고요.

 

 

 

 

기름을 두르란 이야기가 없어서
팬을 살짝 데운 후에
멜팅 치즈 샌드위치를 올려봤습니다.

 

 

 

 

전자레인지에서 치즈가 녹으면서
앞뒷면이 촥~ 붙었더라고요ㅎㅎ

 

그냥 데우는 것보다

전자레인지 조리를 거치니 편했어요.

 

 

 

 

이마트 피코크 멜팅 치즈 샌드위치에는
모차렐라치즈, 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등이
넉넉히 들어갔다고 해요.

 

but, 데울 때는 잘 모르겠더라고요.

 

 

 

 

완성입니다~!!

 

그릴 팬에 구워서 나름 그릴 무늬가ㅋㅋ
팬이 탈까 봐 소심해서
오래 익히지 못했어요~

 

 

 

 

조금 큰 식빵 한 조각을 반으로 잘라
치즈 좀 넣고 접은 걸 생각하면
좀 비싸다는 생각도 들지만

 

요즘 빵값이 엄청나게 비싼 걸 감안하면
3천 원 정도면 적절한 수준의 가격이 아닐까 싶어요.

 

 

 

 

치즈 좀 보세요!!~

 

우아... 가운데가 푹 꺼져서 그저 그렇겠다 싶었는데
막상 열어보니까 어마어마.

 

 

 

 

손으로 찢어보니까
치즈가 줄줄 흐르는 비주얼에 깜놀!

 

맛에서 두 번 깜놀~

 

너무 맛있는 거예요!!

 

 

 

 

피코크 멜팅치즈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치즈는
독일, 미국, 벨기에, 리투아니아 산 
반경성치즈 40% (자연치즈 99.2%),
네덜란드 산 고다 치즈 10%,
외국산 레드체다치즈 10%,
프랑스산 에멘탈 치즈는 4.068%로 조금 들어가네요.

 

 

 

 

치즈가 쭉쭉 늘어나는~

 

냉동상태에서 위의 방법처럼 데워먹을 수 있어서
여러 개 사놨다가 얼려두면
급하게 간식 필요할 때 진심 편할 거 같아요. ;)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짤 거라고 생각하실 텐데 전혀 그렇지 않고요.

 

양파향과 마늘향이 살짝 나고,

쪽파도 들어갔더라고요.

 

대만 누가 비스킷과 거의 비슷한 향이 나요ㅋㅋㅋㅋ

 

 

 

 

호밀식빵도 나름 찰지고
치즈 맛은 더욱 찰지고~

 

치즈덕후들은 이마트로 당장 달려가 get하세욬ㅋㅋ

피코크 치즈빵 진심 대봑입니다. 

 

 

 

 

이마트 피코크 멜팅 치즈 샌드위치 오리지널의 칼로리는

139g 당 353 kcal이지만
맛있게 먹으면 0kcal ~ ㅠㅠ

 

 

언제나 늘 그렇듯 제 돈 주고 사 먹은
이마트 피코크 멜팅 치즈 샌드위치 오리지널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