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시금치 피자 후기 #산뜻하고 풍부한 맛 #이마트PB 냉동피자 추천

 

 

 

#이마트 피코크 시금치 피자 후기

#산뜻하고 풍부한 맛

#이마트PB 냉동피자 추천

 

 

요즘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나온
거의 모든 PB 상품, 그중에서도 수많은 피자 종류를
몽땅 사서 먹어보는 중입니다. ㅋㅋ

 

 

오늘은 이마트 피코크 시금치 피자
냉동실이 꽉 차서 일단 데워봄요ㅋ

 

 

 

 

피코크 시금치 피자 사이즈나 규격은
요즘 나오는 냉동 피자와 비슷한 크기입니다. 397g

 

 

 

 

397g 당 853kcal
시금치가 들어가서 칼로리가 낮을 줄 알았지만
착각ㅋㅋㅋㅋㅋ 피자는 피자네요.

 

1회 제공량에 속지 말아야죠. 암요~

 

오븐에 조리하거나 or 전자레인지에 조리하거나.
오븐은 데워야 하니까 전자레인지로 갑니다.

 

 

 

 

꺼내봤더니 시금치랑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 있어서 잔잔하게 감동.

 

 

 

 

산양유가 함유된 페타치즈와
모짜렐라치즈가 올라가 있네요.

 

몽글몽글 우유 컬러로 으깨진 치즈가 페타치즈인가 봅니다.

 

 

 

 

피코크소싱 시금치 피자 397g
가격은 4,780 원

 

단돈 5천 원이지만 꽤 그럴싸한 이탈리아식 피자.
역시 피코크는 진리인 것인가?

 

 

 

 

이탈리아식 바질 피자는 시중에 많이 나와있지만
시금치 피자는 좀 생소하실 수 있는데요.

 

완전 푸릇푸릇 맛나 보이죠?

 

 

 

 

아차 싶었던 게
오븐에 데우면 훨씬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덕피자 스타일이더라고요.

 

귀찮으니까 자이글에 데워볼까 하는 생각도 들었지요♪

 

 

 

 

늘 그렇듯 토마토소스 베이스 피자.
밥 대신 먹기 딱 좋은 사이즈.

 

제조사는 VALPLZZA S.r.l 이탈리아 수입 피자입니다.

 

 

 

 

이마트 시금치 피자 진짜 맛있어요 ♣

 

여태 먹어본 수많은 냉동 피자 중에

베스트 3안에 드는.
깔끔한 맛~

 

 

 

 

이마트 피자는 약간 슴슴한 맛이고
롯데마트 피자는 약간 짭짤하더라고요.

 

웃긴 게 짜장면도 그런 거 아세요?ㅋㅋㅋ

 

이마트는 저염 집밥 느낌,

롯데마트는 유명 맛집 느낌.

피자도 그러네요ㅋㅋ

 

 

 

 

시금치 피자 역시 짜지 않고
간이 적당해요.

 

시금치가 생각보다 풍성하고 씹히는 맛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도우가 단 편인데
화덕피자와 일반 도우의 중간 버전 같았어요.

 

전반적으로 풍성하고 달달한 느낌~

 

 

 

 

채소를 안 먹는 아이들에게 주기 좋을 거 같고
시금치를 올리브오일에 살짝만 볶아서
올려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어떻게든 채소를 먹이겠다는 의지 ㅋㅋㅋㅋ

 

 

 

 

치즈맛과 향도 풍부한 편이고
담백하고 맛나는 피자였어요.

 

페퍼로니 피자나 고기류의 피자보다 인기가 없더라고요.

but, 전 시금치 피자가 더 맛있었습니당~

이마트가면 get해 보세요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