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 새우 신메뉴! 아삭킹새우 키토산새우 차이는? #티바두마리치킨 새우튀김 후기

 

 

 

 

#티바두마리치킨 새우 신메뉴!

#티바 아삭킹새우 키토산새우 차이는?

#티바두마리치킨 새우튀김 후기

 

 

우리 동네는 시켜 먹을만한 게 정말 없는 동네인데
치킨집이 또 또 생겼더라고요.
이번에는 티바두마리치킨.

 

 

다~ 다르면서도 비슷비슷한 치킨이지만
오늘은 좀 특이한 구성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해요♪

 

 

 

 

티바두마리치킨의 신메뉴
아삭킹새우!~

 

이제 치킨에 이어 새우튀김도 팔아요. 오홍~

 

새우튀김(아삭킹 or 키토산) + 후라이드 세트
가격은 23,000원

 

 

 

 

요즘 유행하는 콤보 박스에
소스, 콜라, 무,
치킨, 새우튀김이 가득 들어있어요ㅋㅋ

 

둘이서 먹기 넘 많아요~
셋이 먹으면 딱 정당할 양~

 

 

 

 

이건 키토산새우 + 후라이드치킨 반반 세트.

 

티바두마리치킨에는
키토산 새우와 아삭킹새우

두 가지 새우 메뉴가 있더라고요~

 

 

 

 

키토산새우와 아삭킹새우 차이점

키토산 새우는 껍질 그대로 튀겨오는 것,
아삭킹 새우는 껍질을 제외한 살만 튀긴 것~

 

 

 

 

티바두마리치킨 사장님이
아삭킹새우보다 키토산새우가 더 꼬숩고 맛있다고 해서
키토산을 시켜봤습니다 ;)

 

 

 

 

물론 반반이라 치킨도 딸려오지만
왠지 새우튀김에 비주얼이 밀리는 느낌ㅠ

 

티바 치킨도 맛있어요. ㅎㅎ

 

 

 

 

티바두마리치킨 새우 메뉴를 시키면
이렇게 소스가 다섯 가지나 옵니다.

 

소금, 매운 양념과 머스터드는 치킨 시키면 원래 주는 것
여기 플러스,

화이트 크림소스 + 멕시칸 소스

 

 

 

 

소스 부자~

설거지 귀찮지만 앞접시에 꺼내서 담았어요ㅋㅋ

 

소스가 완전 풍성~

 

 

 

 

새우튀김 화이트 크림소스에 풍덩~

키토산새우!

넘나 맛있는 것~

 

 

 

 

빠삭빠삭~ 통째로 튀겨나와서
껍질까지 다 먹어야 하는데
질기진 않을까 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멕시칸 소스에 찍어 먹어도
넘나 맛있는 것~

맵지 않고 달콤한 스위트 칠리소스와 흡사하더라고요~

 

티바두마리치킨에서

이번에 소스 정말 잘나온 거 같아요ㅎㅎ

 

 

 

 

멕시칸소스도 맛잇었지만
화이트 크림소스가 진리ㅠㅠㅠ

 

아삭킹새우, 키토산새우 다 시켜 먹어봤는데
둘이 매력이 달라요~

 

 

 

 

제 입맛에는 껍질 달린 키토산이 훨씬 더 맛있네요ㅋㅋ

더 바삭바삭한 느낌~~ ^^

 

키토산새우는 부드럽지만

먹다 보면 좀 질리더라고요~

 

 

 

 

치킨 당연히 맛있죠~~ㅎㅎ
치킨은 사랑이니까요 ;-)

 

새우가 느끼할 때 치킨 한입 베어 무니까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티바두마리치킨 시킬 때 키토산새우 & 아삭킹새우
한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