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풍당당족발 신당동 족발 맛집 두번째 포스팅 #중구 성동구 족발 보쌈 배달맛집 #위풍당당족발 불족발

 

 

 

#위풍당당족발 신당동 족발 맛집 두 번째 포스팅

#중구 성동구 족발 보쌈 배달맛집

#위풍당당족발 불족발

 

 

 

매번 위풍당당족발에서
마늘족발과 냉채족발만 시켜 먹다가
처음으로 주문한 불족발 세트!!

 

너무 맛있어서 남기는 두 번째 포스팅!!

 

 

 

 

위풍당당족발 본점은
성수동에 있는 모양이에요.

 

저희는 지역이 멀어서 신당동 분점에서 주문!~

 

 

 

 

배달에 민족에서 주문하면
추가 수수료 없이 배달 가능하더라고요.

 

왕십리, 상왕십리, 하왕십리,

신당동, 광희동, 장충동, 필동,
동대문 일부 지역에 배달되는 것 같아요.

 

 

 

 

깻잎도 없고

상추가 시들했지만
요즘 날이 워낙 더워서 인정~

 

 

 

 

막국수는
배달의민족 리뷰 이벤트 서비스에요.

 

10분 정도 거리인데
많이 불어서 오진 않더라고요.

 

 

 

 

사과를 갈아 넣은 소스인데
새콤달콤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

 

달짝지근해서
젊은 사람들은 더 좋아할 거 같아요.

 

 

 

 

이것 역시 서비스 주먹밥.
뭉쳐서 나오지 않고
이렇게 밥, 조미김, 깨, 후리가케가 와요.

 

 

 

 

요즘 이 동네 족발집은
주먹밥이 유행인 것 같아요~

 

어디나 오더라고요~
주물주물 주먹밥부터 제작ㅋㅋ

 

 

 

 

족발이라 그런지
배추김치는 오지 않고 무말랭이 김치와
새콤한 무절임이 함께 와요~

 

 

 

 

따란~ 족발!
불족발과 일반족발 반반 메뉴입니다.

 

족발 + 불족발 메뉴는
中 35,000원
大 40,000원입니다.

 

 

 

 

보이는 메뉴는
大 40,000원짜리에요.

 

양이 적어서 약간 시무룩했지만
둘이 먹기에는 많고
셋이 먹기에 딱 좋은 양이었어요.

 

 

 


원래 자극적인 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불족발은 별로였는데
실험 삼아 시켜봤더니
사람들이 왜 열광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ㅋㅋ

 

 

 

 

불향 가득한 불족발.
매운맛이 강하더라고요.

 

확실히 매운 걸 먹으니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

 

짭짤하고 자극적인 맛이에요.

 

 

 

 

저는 보통 족발이 좋아요.
앞발이 최고 ;-)

 

위풍당당족발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족발 스타일인데요.

 

개인적으로 쫀득하고 식은 족발보다
입맛에 맞는 거 같아요~

 

 

 

 

상추 하나에
무절임, 무김치 넣고
족발에 새우젓 살짝 찍어
싸먹으면 굿굿~!~!

 

세상 행복.

 

 

 

 

자극적인 음식을
평소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이 맛은 계속 생각나더라고요.

 

자극적인 음식은
가끔 먹으면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윤기 자르르~

 

매콤한 불족발에 맥주 한잔하니
더위가 날아가네요! ㅎㅎ

 

 

 

 

맵고 자극적인 입을 씻어주는 건
요 주먹밥!

 

이벤트로 딸려오는 거지만
계속 서비스 줬으면ㅠ

 

 

 

 

불족발에 주먹밥까지 싸서
폭풍상추쌈!!

 

 

 

 

족발과 친숙한(?) 장충동 살아서
이 근처 거의 모든 족발집을 다녀봤는데
위풍당당족발이 이 근처에서는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요즘 사람들 입맛을 잘 아는 집?

 

트렌디한 족발 맛이랄까요~ㅎㅎ

 

 

 

 

전에 포스팅에서도 언급한 적 있지만
더욱 마음에 드는 점은
바로 요 젓가락이랍니다.

 

싸구려 젓가락으로 기분 상하는 일 없지요~♬

 

 

 

 

위풍당당족발 신당점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19

 

 

전화

02-2237-8799

 

 

영업시간
매일 13:00 - 01:00

연중무휴

 

예약,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위풍당당족발은
신당동 중앙시장 근처 먹자골목에 있어요.

 

매장에 가본다 가본다 하고서
주차 문제 때문에 못 가보고 있네요ㅎㅎ

 

이 근처 사시는 분들께 

족발 배달 맛집으로 추천해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