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풍당당족발 신당점 마늘족발! #중구 성동구 족발 보쌈 배달맛집

 

 

 

#위풍당당족발 신당점 마늘족발!

#중구 성동구 족발 보쌈 배달맛집

 

 

우리 동네 장충동 인근에는
배달 시켜 먹을 데가 마땅치 않는데요.

배달 족발집은 진짜 망조가 들렸는지 시킬 때마다 실패!

 

처음으로 맛있는 곳을 찾아서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위풍당당족발 신당점

 

배달은 밀려서 1시간 정도 걸렸지만

연말이고 뭐~ 장사가 잘 되는 집이니까 그러려니ㅎㅎ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

 

족발의 메카 장충동에서

배달 족발을 시키다니.. ㅋㅋㅋ

의아하실 수도 있는데,

 

실제로 장충동 사는 사람들은

장충동 족발집들 잘 안 갑니다 ㅋㅋㅋ

맛없거나 그런 건 아닌데 너무 익숙해서 그런 것일 수도? ^^;;

 

비싸기도 하고요.

 

 

 

 

포장 너무 잘해서 오죠?

위풍당당족발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는데, 리뷰 쓴다고 남겨놓으면

이렇게 막국수 서비스로 주는?~

 

 

 

 

WOW

 

33,000원 마늘족발입니다.

 

족발 중자, 무채김치, 무채초절임, 마늘소스,

쌈, 주먹밥 키트, 큰 페트병 콜라

+ 과일 막국수까지.

 

둘이 배불리 먹기 딱 좋은 양입니다.

(우리 좀 많이 먹..어요 ㅋㅋㅋ)

 

 

 

 

다른 건 몰라도
족발이 진짜 맛있었어요.

 

앞발, 살살 녹더라고요.

중짜인데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

 

 

 

 

이건 뭔가 싶었는데, 주먹밥이더라고요.
후리야끼 비슷하게 들어있고, 깨와 김이 듬뿍~

 

양념이 넉넉해서인지

밥이 전반적으로 간간해요.

 

 

 

 

이건 과일 막국수~
면도 하나도 안 불고 탱글탱글~

 

제 입맛에는 좀 달았는데, 호불호가 없는 맛인 거 같아요.
들쩍지근한 게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맛.

 

 

 

 

저희는 위풍당당족발에서

마늘보쌈을 시켰는데요.

 

마늘보쌈이 딴 게 아니라 이렇게 소스가 오는 건가 봐요.

 

냉채소스는 아니고~ 여튼 특이했어요.
이 마늘소스도 달달하니 찍어 먹으니까 꿀맛~!

신세계 열리네요.

 

 

 

 

야식은 족발이죠! 암요~

 

어찌나 시켜 먹고 싶었는지.

매번 실패하다 진짜 처음이라

감격스러워서 포스팅하는 거임 ㅋㅋㅋ

 

 

 

 

위풍당당족발, 진심 나이스하다고 느낀점은

바로 젓가락인데요.

 

싸구려 나무젓가락이 아니더라고요!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감동의 도가니탕이었습니다.

 

 

 

 

위풍당당족발 신당점

메뉴와 배달 전화번호 입니다.

 

050-4824-8284

02-2237-8799

다음에는 배민 안 거치고 그냥 주문해야지 싶어요.

 

배민 수수료 떼먹지 않게

맛있는 집에 저는 그렇게 보답합니다.

재주문은 직통전화ㅎㅎ

 

 

 

 

위풍당당족발 신당점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19

 

영업시간

매일 13:00 - 01:00 연중무휴

 

예약, 단체석,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어디 있는 건지 찾아봤더니

신당동 시장 근처 먹자골목 안에 있는 족발집이었네요~!

실제로 매장 들려서 먹어보고 싶어졌어요.

 

주차가 골 때리는 동네라
걸어가야 되나 싶기도 ㅎㅎㅎ
정보 소개에도 역시 주차 얘기는 없네요. 헬이란 소리죠~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