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2018년 할인쿠폰 할인코드 #파파존스 스노우볼 피자 신제품 후기

 

 

 

#파파존스 2018년 할인쿠폰 할인코드

#파파존스 스노우볼 피자 신제품 후기

 

 

 

먹잘거 없는 동네에서
거의 유일하게 맛 보장된 배달음식이라 하면
바로 파파존스 피자! 핏자~!

 

슈퍼 파파스랑 아이리쉬 포테이토를 애정하지만 
이번에는 신제품 파파존스 스노우볼을 시켜보았습니다.

 

 

 

파파존스 피자는 1년에 한 번 정도 신제품을 내놓는데
그간 내놓는 것마다 개망크리라 안습이었지만
이번거는 비쥬얼부터 남다르더라고요.

 

 

 

 

피자헛에서 나온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위에 올라간

동그란 미트볼과 어딘가 닮아 보이기도 하고

치즈와 미트볼이 풍성해서 기본적으로 맛은 있겠다 싶었어요.

 

 

 

 

대놓고 싸다고 광고하는 빨간 모자 쓴 피자 가게는

광고 이미지와 실물이 완전 달라서 시무룩한 데에 비해

파파존스는 광고 이미지랑 똑같이 배달 와서

넘나 좋은 것~

 

요번에 신제품 잘 뽑았네요.
파파존스 스노우볼 피자 진짜 진짜 맛있어요!

 

 

 

 

마치.. 네가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넣었어.

같은 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달까진가 금요일마다 방문포장시

1+1 행사를 너무 이용한 나머지

앱과 잠시 멀어졌는데,

할인 쿠폰이 날아와서 25% 싸게 먹었지요~!

 

 

 

 

파파존스 피자 할인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 방법으로 하면,

배달의 민족이나 카카오톡 주문하기보다 싸게 먹을 수 있어요.

 

일단 앱스토어에서 파파존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오토바이 모양을 눌러 주소와 연락처 등을 입력합니다.

 

 

 

 

원하는 파파존스 피자와 사이즈를 골라요.

 

R 레귤러 L 라지 F 패밀리 P 파티

 

파파존스 사이즈는 일반 피자 사이즈보다 좀 작아서
패밀리 사이즈가 라지 정도에요.

 

 

앱 기능 중에 그냥 지나칠 수 있는 기능도 있는데,

바로 옵션 변경에서

소스양과 치즈양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

굽기 정도와 컷팅 역시도 원하는 데로 주문할 수 있지요~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하기'를 누릅니다.

 

카드사 포인트 차감 서비스도 있지만

포인트가 대박 많지 않은 이상, 사실 별 쓸모없는 기능 중 하나죠..

 

파파존스 통신사 할인은 SK텔레콤과 KT만 가능한 거 같아요.

VIP는 30% 일반은 15%입니다.

통신사 VIP는 여기서 30% 할인받으시면 되겠고요~

 

 

 

 

 

'기타 추가 쿠폰 입력'란에

JY03 할인코드를 누르면, 라지 이상 25% 할인해줘요.

쿠폰 선택에서 적용하세요~

 

매월 8일, 18일, 28일에는

파파존스 모든 피자가 30% 할인되는 날이니까

8자 들어가는 날이 아니면 JY03 코드 사용해보세요~

 

언제까지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2018년 들어서 써봤는데 어제까지도 가능했어요ㅎㅎ

 

무려 8,480원 할인된 가격.
파티 사이즈를 25,000원대에! 실화입니다. ;)

 

 

 

 

파파존스 신제품 스노우볼 근접 샷이에요.

 

치즈도 완전 많죠~

 

저는 늘 소스를 XS '많이'로 주문해서
더 두터워 보일지도 몰라요ㅎㅎ

 

 

 

 

신년부터 기름기 좔좔~

다이어트 멍뭉ㄱㅐ나 줘버릴래요.

 

작심삼일 몸소 실천하고 있습니다.

 

 

 

 

도우는 일반 도우인데요.

 

씬 피자 역시 자주 시켜 먹지만

파파존스는 도우도 맛있어서 굳이~

갈릭 디핑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맛있잖아요~ ;-)

 

디핑소스 하나만 무료로 와서

늘 추가로 +500 내고 하나 더 시켜요ㅋㅋ

 

 

 

 

하얀 게 므야..? 밀가루인가 싶으실 텐데요.

 

이거, 슈거파우더였어요.

케이크나 도넛에 묻어있던 그 고운 설탕가루ㅎㅎ

 

대놓고 단짠단짠 육식 에네르기파 쏩니다!!

 

 

 

 

시즌 메뉴 아니라면 자주 시켜 먹을 거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슈퍼파파스가 더 좋지만

뭐 그 어떤 피자도 이길수가 없지요. 슈퍼파파스는.

 

 

파파존스는 빠른 시일 내에 예전처럼 30% 쿠폰을

마구 쏘고 다니길 바랍니다.

25%도 감지 덕지이긴 한데 그래도 뭔가 아쉬워요.ㅠ

 

파파존스 2018년 할인쿠폰 코드,
신제품 스노우볼 피자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