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맛집 동보성 #차돌박이짬뽕 찹쌀탕수육 숨겨진 맛집

 

 

#서초동 맛집

#동보성

#차돌박이짬뽕 찹쌀탕수육 숨겨진 맛집

 

 

서초동에서 오랜 기간 회사생활을 했음에도 몰랐었던
숨겨진 맛집 동보성에 다녀왔어요♪

 

서초동에는 직장인들이 찾는 노포 아니면
그저 그런 집들이 즐비해 있는 동네인데
그냥 지나칠법한 자리에 꽤 괜찮은 중국집이 있어서 소개해요.

 

 

 

서초동 우면삼거리 이면 도로

현대슈퍼빌 라인 끄트머리에 자리해있어요.

 

큰길이 아니라 지나칠법한 곳이죵~

 

 

 

 

여느 중국집과 비슷한 메뉴 구성과 가격.

 

짜장면 5,500원, 간짜장 & 짬뽕 & 볶음밥 6,500원

 

일반 탕수육 23,000원

찹쌀 탕수육 25,000원

대자 기준이에요.

 

서초동치고는 되게 저렴한 편이죠?ㅎㅎ

 

 

 

 

점심 특선 메뉴도 있고

일반적인 중국집 메뉴ㅎㅎ

 

 

 

 

점심때가 훌쩍 지난 시간이라
한가해서 좋았어요.

 

 

 

 

외관은 평범한 편이지만
동네 중국집치고는 무척 깔끔해서 늘 좋은 ^^

 

 

우리는 찹쌀 탕수육 작은 것과

삼선 짜장, 차돌박이 짬뽕을 주문했어요.

 

동보성은 찹쌀 탕수육과 차돌박이 짬뽕 대박 맛집이거든요ㅋ

 

 

 

 

따란~

 

꿔바로우 스타일로 나온 찹쌀 탕수육이에요.

 

동보성 찹쌀 탕수육 대짜가 25,000원인데요.

둘이 가서 양이 많으니 소짜로 달라고 했어요.

그렇게도 가능 ^^

 

잘라먹을 수 있도록 가위와 집게도 갖다 줘요.

 

 

 

 

대박 맛있어서 눈이 번쩍!!

 

마지막 씹을 때까지도 바삭바삭함이 살아있고

안은 촉촉 겉은 빠삭.

 

튀김의 공기층이 그대로 느껴지는 맛. 우왕 굿!

이연복 탕수육 저리 가라의 맛.

 

 

 

 

이건 삼선 간짜장. 7,500원

움푹한 면 용기가 꽤 깊고 넓어 보였는데

넉넉한 인심을 느낄 수 있었어요.

 

찰지고 맛난 간짜장 ^^

 

 

 

 

이 집 대봑대봑 메뉴는 바로 차돌박이 짬뽕!

10,000원이에요.

 

양이 많아도 너무 많은ㅎㅎ

비주얼은 또 완전 대~박!

 

2만 원짜리 파스타 사 먹는 건 아깝지만

이렇게 푸짐한 짬뽕 사 먹는 건 절대 아깝지 않아요ㅋㅋ

 

 

 

 

차돌박이, 조개, 홍합, 오징어, 죽순, 버섯 등

육해공 요리.

 

맵고 자극적이라기보다

달큼하고 포근한 국물 맛이 인상적인 존맛 짬뽕ㅠㅠ

겨울은 역시 짬뽕이라능ㅠㅠㅠ

 

사진 보면서도 또 먹고 싶다는 생각뿐.. 츄릅~

 

 

 

 

면 상태도 너무나 훌륭하고

혼자서 다 먹기 벅찰 정도로 인심이 넉넉합니다.ㅎㅎ

 

그래도 저는 다 먹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탕수육과 차돌박이 짬뽕.

너무도 조화로운 맛.

 

서초동 중국집 중에서도 최고지만

최근에 먹었던 퍼블릭 한 중국집 중에 진심 최고!!

 

 

메뉴 여러가지 메뉴 시키고 싶어서

여기서 진짜 친구들이랑 연말 모임 한 번 해야겠어요ㅋㅋ

 

서초동 주변 직장인들이나

예술의 전당 관람하시러 오신 분들이 가도 좋은 집이에요.

 

 

 

 

서초동 동보성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25길 17

02-586-9400

 

매일 11:30 - 21:00

 

주차는 바쁜 시간 피하면

가게 앞에 한두 대 정도 가능할 거 같아요.

방문 전에 물어보시는 것도 좋을 듯~

 

걸어갈 때는

3호선 남부터미널역(예술의 전당역) 4-2 출구로 나와서

현대슈퍼빌 아파트 앞으로 5분만 걸으면 보여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