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야하나비 잠실 마제소바 수요미식회 생활의달인 밤도깨비 비빔라멘 맛집 #나고야 마제소바

 

 

 

 

#멘야하나비 잠실 마제소바

#수요미식회 생활의달인 밤도깨비 비빔라멘 맛집

#나고야 마제소바

 

 

송파 일대에서
가장 hot hot hot한 가게에
다녀왔습니다.

 

 

멘야하나비

 

나고야의 마제소바의 맛 그대로를 들여온 곳이라고 해요.

 

 

 

 

생활의 달인, 수요미식회, 밤도깨비 등에도 소개된 맛집.
생각만해도 침이 고이네요ㅎㅎㅎㅎㅎ

 

 

 

 

멘야하나비는 기본 30분에서 2시간씩
줄 서서 먹는 가게라
자가용을 이용하기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속 편합니다ㅎㅎ

 

 

 

 

점심 마감 직전,
브레이크 타임을 앞두고 있는데도
손님으로 꽉 찬 내부.

 

 

 

 

멘야하나비에는 이렇게 전자식 메뉴판이 있는데요.

 

여기서 메뉴 고르고 돈 넣고 뽑아서
전달하면 됩니다.

 

 

 

 

멘야하나비 메뉴

 

기본 마제소바 9,000원
네기 나고야마제소바 10,000원
카레 나고야마제소바 10,000원
도니꾸 나고야마제소바 12,000원

 

토핑은 치즈, 죽순, 삶은 달걀, 계란 노른자, 차슈, 도니꾸(돼지고기) 등
추가해서 먹을 수 있지요♪

 

 

멘야하나비 가격은 새로운 맛에 비해서

결코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멘야하나비의 내부는 꽤 비좁은 편,
ㄴ자 bar가 전부입니다.

 

맛있는 가게는 조용하다고.
그 말을 딱 실감하게 됩니다. ㅎㅎ

 

 

 

 

이렇게 대기석이 크게 있는데
bar 형식으로 혼밥하기도 좋은 집 같아요 ;)

 

 

 

 

멘야하나비에는 이렇게 스타들 싸인이 엄청나게 붙어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않았는데 수많은 스타들이 다녀갔네요.

 

 

 

 

그중에서도 눈에 띄는
박찬욱 감독님의 싸인!!! 세상에.

 

멘야하나비의 단골이라고 합니다.

 

 

 

 

두둥~
마제소바가 나왔어요.

 

비주얼도 너무 근사하지요~♪

 

 

 

 

고기 들은 건 일찍 끝나서
늦은 시간에 들르게 되면 먹지 못할수도 있어요.

 

 

 

 

심쿵비주얼~ 비빔 라멘!!

 

뭔가 연한 김치찌개(?) 냄새가 나는데
냄새부터 황홀합니다.

 

듬뿍 들은 파와 마늘 등의 냄새가 친숙해서 그런거 같아요ㅎㅎ

 

 

 

 

쌍알~
달걀은 토핑에서 추가할 수 있지요~

 

 

 

 

멘야하나비의 마제소바.
드디어 먹게 되는군요~

 

열심히 비벼봅니다.

 

 

 

 

매끈매끈~ 끈적끈적~

 

고소한 향이 진동을하고
미끈하게 목구멍으로 넘기는 맛이 예술입니다.

 

살짝 느끼할수도 있어서
아사히와 함께 하면 딱 좋더라고요~!

 

 

 

 

장난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

 

줄 서서 먹는데 이유가 있습니다.

 

육해공의 조화로운 맛이랄까.
형용하기 어렵네요.

 

 

 

 

은근 포만감이 있어서
멈추려 했는데
궁금해서 밥도 비벼봤습니다.

 

 

 

 

황교익 아저씨와 신동엽도 극찬하던 다시마식초.

 

두 방울 톡톡 떨어트려서
밥 비벼 먹는 잼~ 이것이 별미~!!!

 

 

 

 

생강 초절임 얹어 먹으니
환상특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제소바 진짜 맛있어요.

 

 

 

 

멘야하나비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꼭 확인하고 가야 합니다.

 

마감해서 그냥 돌아간 손님 여러 명 목격ㅠㅠ
흔한 일인가 보네요.

 

 

 

 

인증이 턱턱.
이것이 레알 맛집이지요~

 

 

 

 

멘야하나비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57

 

 

멘야하나비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매월 세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11:30 - 21:00 까지.
14:00 - 18:00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멘야하나비 주차
주변 유료 주차 이용해야 합니다.
가게 앞에는 차 댈 곳이 없어요.

 

 

멘야하나비 전화

070-8959-1108

 

줄 서서 먹는 가게라 예약은 어려울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