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맛집 딘타이펑 #대만 만두집 샤오롱바오 완전 맛나!

 

#명동 맛집

#딘타이펑

#대만 만두집 샤오롱바오 완전 맛나!

 

 

명동증권빌딩 2층에 있는
대만 유명 프랜차이즈 샤오롱바오 만두집 딘타이펑에 다녀왔어요♪

 

 

 

간판이 잘 안보여서

어딘지 해깔리실거에요.

 

바로 옆 건물에 ABC마트가 있어요.

ABC마트 옆에 까맣고 고급스러운 건물이 명동증권빌딩이에요.

명동역보다는 을지로입구역에서 좀 더 가까워요.

 

 

 

 

입구부터 만두 찌는 수증기가 퐉~

 

두근두근 심장어택.
나름 오픈 주방인데 위생적인 느낌을 주더라고요.

 

 

 

 

한 층을 다 쓰고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홀이 엄청 넓었어요.

손님도 진짜 많았고.


금, 토 피해서 일요일 저녁에는 손님이 좀 없을 줄 알았거든요.

 

 

 

 

딘타이펑 메뉴판인데  잘 안 보이시죠?

 

메인 메뉴는 샤오롱바오 샘플러 15,000원, 10개

기본 샤오롱바오, 새우, 게살, 닭고기, 자연송이

이렇게 5가지 맛으로 2개씩 맛볼 수 있는 세트가 대표 메뉴에요.

 

 

 

 

그 외에도 딤섬과 식사류, 요리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류는 만 원대,

요리 단품 가격대는 20,000원 ~ 30,000원 선이라고 보시면 돼요.


물론 간편하게 세트메뉴도 있고요.

 

 

 

 

저희는 A 세트. 33,120원

세트로 시키면 약 7~8천 원 정도 저렴해져요.

 

샤오롱바오 10개, 새우야채춘권, 해물짜장미엔, 계란볶음밥(덮밥소스 3 택1),
커피 두 잔 나오는 세트를 주문했지요~

 

커피가 싫으면 탄산음료로도 교체 가능해요.

 

 

 

 

샤오롱바오 먹는 법이 친절하게 적혀있어요.

 

소롱포를 숟가락에 얹고, 채 썬 생강 올리고,

만두에 얹고, 만두 살짝 찢고.

어렵다 어려워 ㅋㅋㅋㅋㅋㅋ

 

 

 

 

샨차이와 생강 간장, 차를 셋팅해주셨어요.
이러고 15분을 기다렸지요.

 

 

 

 

딘타이펑 샨차이와 생강 간장
진짜 대~~~~~~~봑! 대~~~~~~봑 맛있어요.

 

샨차이는 원래 좀 짭짤한데 하나도 안짜고 맛났고

간장은 진심! 이게 이 집 비법이더라는 ㅋㅋㅋ

 

 

 

 

샤오롱바오 도착.

 

우리는 그냥 저렇게 큰 대나무 찜기인지 모르고

아래 또 있나 봐? 2층인가 봐~ 막 좋아함.

근데 아님.. 저 10개가 끝... ㅠㅠ

 

 

 

 

진짜 작아요..
5분이면 해치움ㅋㅋㅋㅋㅋㅋㅋㅋ

 

 

 

 

딘타이펑 설명지에서 먹으라 하는 데로 먹어봅니다.

 

 

 

 

예쁘쥬? ㅎㅎ 아. 침고임ㅋㅋㅋㅋㅋ

 

 

 

 

진짜 대봑. 살면서 먹어본 만두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저게 다 육즙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눙물이 주르르ㅠㅠ

 

 

 

 

만두는 너무 맛있는데 양이 적어서 헛헛하던 와중
식사가 도착했습니다.

 

계란 볶음밥과 제가 3가지 소스 중에 고른 기본 짜장 소스에요.

 

 

 

 

짜장미엔~
완전 우리나라식입니다.

 

대만에도 이 메뉴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일반 중국집 메뉴 같아요.

 

 

 

 

소롱포는 간이 딱 맞았는데

희한하게 식사는 좀 짭짤한 편이었어요.

 

보통은 식사는 좀 싱겁게 주지 않나요?ㅋㅋ 여긴 반대.

 

 

 

 

맛은 있었는데
너무 짭짤해서 괜히 다 부었다 후회 ㅋㅋ

 

안에 들어간 오징어인지 갑오징어인지

진짜 예술 부드러워!!!

 

 

 

 

이건 춘권인데요
존재감 ZERO

 

이미 소롱포에 맛 들여서

기름에 튀겼는데도 맛있는 지 모르겠답ㅋㅋㅋㅋ

 

 

 

 

생강 간장에 중독돼서

식사 때문에 입이 짰는데 춘권도 간장에 찍어 먹고 앉았답ㅋㅋ

 

스위트 칠리소스 아웃 오브 안중.

 

 

 

 

저희 둘은 엄청 먹는 편이라서

깐풍기를 추가로 시켰는데요.

보통은 A세트 두 분이서 드시면 딱 맞을 듯싶어요.

 

깐풍기 주문한지 30분 넘어 나와서 먹다가 흐름이 끊겨버렸어요.
이미 시킨 거, 포장하고 맛만 봤네요ㅎㅎ

 

 

 

 

깐풍기도 진짜 맛있었는데
전반적으로 심심한 간이었고 불 맛이 나서 좋았어요.

 

식사류만 짜요 ㅋㅋ 희한하네.

 

 

 

 

어디서 염지된 닭을 사와서 튀긴 게 아니라

직접 살을 발라서 만든거라는 게 느껴져요.

 

담백하고 칼칼하고.

빠삭빠삭. 히힣

 

 

 

 

초토화.
커피가 들어갈 자리가 없던데요ㅋㅋ

포장까지 해서

딘타이펑을 빠져 나왔답니다.

넘넘 배불러서 집까지 걸어갔어요 ㅋㅋㅋ

 

 

 

 

1층 로비의 모습.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겨요.

 

명동에서 데이트하는 연인들이나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시간 될 거 같아요. ^^

 

 

 

 

딘타이펑 명동중앙점

서울 중구 명동7길 13 명동증권빌딩 2층

02-3789-2778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명동이라 주차는 어려워요.

 

 

 

**

매월 21일에 샤오롱바오 데이라고 해서

전 메뉴 50%할인 이벤트도 한대요.

+ 홈페이지 가입해서 멤버쉽 예약 방문하면 5%인가 할인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현장 할인은 안돼요, 잊지 마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