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쪼메 일본라멘 #청년입맛 동국대 혼밥하기 좋은 곳 충무로 맛집 점보라멘 일본라면 #산쪼메 가격 포장 주차

 

 

 

#산쪼메 일본라멘

#청년입맛 동국대 혼밥하기 좋은 곳

#충무로 맛집 점보라멘 일본라면

#산쪼메 가격 포장

 

 

동네에서 두리번거리다

가볍게 면이 먹고 싶어서 들어간 라멘집

 

 

오늘은 귀여움 터지는 충무로 라멘 가게

산쪼메를 소개할까 해요.

 

 

 

퇴계로 - 충무로 - 명동 - 회현

라인에는

괜찮은 라멘집이 단 한 군데도 없는데

 

산쪼메는 프랜차이즈라고.

 

 

 

 

산쪼메의 메뉴판을 보내드릴게요.

 

 

 

 

저렴해서 눈이 번쩍.

산쪼메의 라멘 가격은 대략 7,000~8,000원

 

역시 대학가.

 

 

돈코츠라멘 7,000원
소유라멘 7,000원
시오버터라멘 7,000원

산쪼메라멘 8,000원

 

규동 8,000원
가쿠니동 8,000원
츠케멘 8,000원

 

 

 

 

라멘에 미니 덮밥 추가하면
단돈 만 원꼴.

 

고로케까지 시켜봅니다. ㅎㅎ

 

대식가의 간단한 점심~

 

 

 

 

점보라멘을 먹으면

공짜,

 

못 먹으면 20,000원.

 

산쪼메에서는 이런 이벤트도 하나봅니다.

 

다 먹을 수 있을 거 같지만
체면 때문에 도전하지는 못하겠더라고요.

부끄부끄~

정말 하고 싶었습니다..ㅎㅎ

 

대학생이었다면 도전했을 듯.

 

 

 

 

작은 소품과 인형이 많더라고요.

아기자기한.

포켓몬과 원피스 피규어들ㅋ

 

 

 

 

어여쁜 대학생들로 가득 차있는 곳.

 

동국대생 사이에서

인기 있는 집인가 봅니다.

 

 

 

 

돈 사골 육수 베이스, 돈고츠 라멘

 

돈 육수는 원래

오래 끓으면 찐득찐득한데 맑았어요. ㅎㅎ

수프 + 일부 돈 육수 정도의 맛.

 

봉지라멘 맛과 흡사한데

이상하게 맛있었던.

 

 

 

 

돈 육수 + 미소

산쪼메 라멘

 

이것도 우리가 떠올리는 라멘 맛이 아니라

봉지라멘 맛에 가까운데

캔 옥수수도 들어가고 몹시 귀여운 맛입니다.

 

 

 

 

돼지고기 조림 덮밥

+ 미니 가쿠니동

 

달짝지근한 게

학생들이 좋아할 만한 맛입니다.

 

비쥬얼도 예뻤어요.

 

 

 

 

이렇게 식지 말라고

돌을 넣어주는 것도 몹시 귀여웠네요 ㅎㅎㅎ

 

 

 

 

더 귀여웠던 건

고로케였는데..

 

미니돈까스? 피카츄 돈가스, 뭐 그런 느낌입니다.

 

 

 

 

오히려 허접해서 귀여운 맛이네요.

 

우리 신랑은 여기 엄청나게 좋아할 듯.

ㅋㅋㅋㅋㅋㅋ 회춘 각.

 

실제로 대학생들이 혼자 와서 먹고 가는 경우를

여러 번 목격하게 되었는데요.

요즘 세상에는 혼밥도 너무 당당하고 자연스러워서

노인네들이 봤을 때는 너무 멋있더라고요 ;)

 

 

 

 

산쪼메라멘 동국대점

서울 중구 서애로1길 26

 

전화
02-2273-0504

 

주차는 힘들 거 같아요.

 

동국대 산쪼메는 포장이 가능하고
단체석도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둘셋 짝지어 오거나 혼밥을 즐기로 오는 분들이 많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