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향아 전복미역국 후기 #미니전복이 2개나! 세상 편해요♪ #컬리마켓 마켓컬리 추천

 

 

 

#마켓컬리 향아 전복미역국 후기

#미니전복이 2개나! 세상 편해요♪

#컬리마켓 마켓컬리 추천

 

 

 

생물전복 샀다가 까먹고
냉장고에서 썩혀 10개나 버렸는데
도저히 전복 미역국이 먹고 싶어 안되겠기에

 

마켓컬리이라는 곳에서
전복 미역국을 사봤어요.

 

 

 

 

#향아 전복미역국

 

오후 10시에 주문했는데
다음날 새벽 3시에 배송하는
어마 무시한 컬리 마켓!

 

샛별배송에 포함된 애들은

묶어서 다음날 새벽에 배달해주나 봐요~

 

 

 

 

전복미역국 받아보고
낫또 용기 크기에 들어있어서 어리둥절.

 

호옹이 @ㅅ@?

 

 

 

 

향아 전복미역국 1인분, 100g

 

전라남도 완도에서 올라온 음식이네요.
무려 국내산 전복과 미역이 들어있어요.

 

 

 

 

오픈~♬

 

두 개다 깔끔하게 따지진 않네요ㅋㅋ

 

무슨..

미역국 농축액이 들어있어요..ㅋㅋ

 

 

 

 

빈 냄비에 2인분 털어보니
이렇게 미니전복 4개와
잘게 자른 미역들이 들어있어요.

 

신기..

 

 

 

 

이것이 과연 국이 될 것인가?

 

아리송했지만
어쨌든 전복이 통으로 들어있고
고소한 향미가 풍겨져 나와서
왠지 모를 기대감이 ㅎㅎ

 

 

 

 

조리법은

담긴 용기에 물을 채워 2번,
5분간 후두두 끓이면 완성
이라고 합니다.

 

세상 간편하죠~?

 

 

 

 

완성된 전복 미역국입니다.

 

간을 봤더니 조금 짭짤해서
물을 추가로 넣었더니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사실, 이번에
미역국을 사 먹는 게 처음인데요.

 

미역국은 끓이기
너무도 간단한 음식이기 때문에
사 먹는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사 먹는 건 죄악이다?

생각했을 정도.

 

 

 

 

주부들이 얼마나 게으르면
미역국을 사 먹나 싶었지만
이건 진짜 사 먹을만해요.

 

이유가 다 있었어요.


전복 손질하는 시간 줄여주고
전복값, 미역값, 가스비, 수고스러움 생각하면
아유~ 사 먹어야죠. 암요!

 

 

 

 

컬리마켓에서 향아 전복 미역국 
1인분에 3,800원이에요.

 

숟가락만 한 전복이지만

2개나 들어가 있어요.

 

맛도 상당히 괜찮아요.

 

재구매 200%

쿠폰 들어올 날만 기다리는 듕!!

쟁여놓고 먹을 거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