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유산슬 개봉기 간편해요♥ #피콕반점 유산슬 후기 고것참식품 이마트PB 추천 중국음식

 

 

 

 

#이마트 피코크 유산슬 개봉기 간편해요♥

#피콕반점 유산슬 후기 고것참식품 이마트PB 추천 중국음식

 

 

요새 이마트, 롯데마트 PB상품에 꽂혀서
이것저것 사다가 먹어보고 있어요.

 

오늘은 이마트 PB브랜드 PEACOCK(피코크)에서 나온
피콕반점 유산슬 리뷰를 해볼까 합니당♪

 

 

짜장면이고 육개장이고 다 사 먹어봤는데
유산슬은 정통 중식에 가깝다고 생각돼서 그런지
선뜻 손이 가진 않더라고요.

 

 

 

리뷰도 별로 없고 해서 사볼까 말까 하다가 
위험을 무릅쓰고 일단 질러봤습니다. ㅋㅋ

 

가격은 8,980원. 약 9천 원인데요.
절대 저렴한 가격은 아니쥬ㅠ

 

이맡만가면 20만원 뚝딱. 식비ㅠ

 

 

 

 

피콕반점 유산슬 660g
2인분이고, 330g씩 X 2봉지 들어있습니다.

 

봉지에 반 정도가 찰랑거리네요.

 

 

 

 

피코크 유산슬은
조리법이라기보다 그냥 데워먹으면 되는 방식.

 

봉지를 개봉해서 해동하고,
팬에 부어 1분간만 따뜻하게 데우면 되는~

 

이건 너무 쉬워서 가족들 저녁식사로 차려주기
죄책감 느껴질 정도ㅋㅋㅋㅋㅋ

 

 

 

 

저는 블량즈브니까 일단 너무 편하다는 점에서
최고점을 줍니다ㅋㅋㅋㅋㅋ

 

약불에서 서서히 올려서 기포가 보글보글
따땃하게 데워졌네요 ;)

 

 

 

 

유산슬을 어떻게 먹어야 할까 잠시 고민하다가
집에 있는 이마트 만두 뜯어서 굽고,
냉동실에 그냥 찌그러져있는 감자튀김도 튀겨보았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납짝만두.

 

매운 소스랑 어울리는 당면 만두라
교자만두랑 같이 먹는 게 더 맛있을 듯.

 

 

 

 

따뜻하게 데운 유산슬을 만두에 부먹~!

 

전분 때문에 자체 블러처리가 돼서
사진이 왠지 희어멀건 해 보이네염ㅋㅋ

 

 

진짜 중국집 유산슬 냄새 물씬~

 

아ㅏㅏ. 요새 PB상품 넘나 잘 나오는 것..

 

 

 

 

부추는 원래 살짝만 익혀 먹어야 맛있어서
뭉글한 부추 식감이 아쉽긴 하지만

 

표고버섯, 팽이버섯, 양송이버섯, 버섯도 세 종류나 들어가고
죽순, 완두콩, 오징어, 새우, 돼지고기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꽤 그럴싸합니다.

 

 

 

 

만두랑 같이 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ㅎㅎ

 

간이 삼삼하고 짜지 않아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지만
단맛은 좀 강한 편입니다.

 

 

 

 

재료 이것저것 사서 하면 양은 많지만,
수고스러움 + 남는 재료 + 식비 감당이 안 돼서 사 먹긴 하지만
맛있는 피코크 제품,
좀 더 저렴했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정용진 부회장님아. 쫌요.

 

 

 

 

피코크 유산슬 칼로리는
100g당 84kcal. 높은 편은 아니네요.

 

맵고 자극적이지 않아
위에 부담 없는 점도 괜찮은 거 같아요.

 

고로, 한 번쯤은 사 먹을만하다~~는 것~!

 

혼자 사는 1인 가족들은 냉동시켜놨다가
해동해서 먹기 딱 좋은 그런 제품이었습니다.

 

 

 

 

짜장면도 없고 더는 찍어 먹을 것도 없고
이 많은 유산슬 소스를 어찌 먹지? 싶어서
밥을 비벼봤는데
아~ 유산슬밥도 있으니 이렇게 먹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오히려 만두보다 밥에 비벼 먹을 때가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날로 발전해나가는 PB상품으로
날로 먹고 있는 불량주부의

피코크 유산슬 후기였습니다. 키킥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