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돈코츠라멘 역대급 졸맛탱! 추천 #롯데마트 요리하다 히노아지 돈코츠 라멘 후기

 

 

 

#요리하다 돈코츠라멘 역대급 졸맛탱! 추천

#롯데마트 요리하다 히노아지 돈코츠 라멘 후기

 

 

 

늘 그렇듯 마트를 싹쓸이하기 때문에
새로 나온 롯데마트PD 상품인
돈코츠 라멘 리뷰를 해볼까 해요♪

 

 

 

 

롯데마트 요리하다 히노아지 돈코츠라멘 656.7g

 

원래는 2인분 437.8g이지만
특별 한정 기획으로 +1 3인분을 팔더라고요.

 

요리하다 히노아지 돈코츠라멘 가격은
3인분 656.7g: 5,980원
2인분 437.8g: 4,980원

 

 

 

 

돈코츠 라멘 조리법은
라면 끓이는 것만큼 쉬웠어요.

 

1인분에 종이컵 분량 물 2컵을 넣고 끓인 뒤,
동봉된 스프와 면을 넣고

2분간 끓이면 완성~☆

 

 

 

 

생면 식감을 주는 면사리와
풍성한 후레이크 + 수프가 동봉되어 있어요.

 

하얀색 후레이크는 숙주,
노란색 후레이크는 대파입니다 ;)

 

 

 

 

이건 액상스프인데요.

 

주황색 봉지 액상 스프는

끓일 때같이 넣는 것이고

 

붙어있는 풍미유는
다 끓인 뒤 그릇에 옮겨 담고 

첨가하면 되는 방식.

 

 

 

 

5,980원어치.

 

점차 가격이 오르고 있는
일반 라면 값 생각하면

 

요리하다 돈코츠라멘은

 꽤 저렴한 가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풍성한 대파와 고기 건더기 후레이크.
꽤 넉넉한 양이 들어있고 큼지막합니다.

 

 

 

 

이건 숙주 후레이크인데요.

 

압축돼서 이렇게 나오는데
엄청 가볍더라고요.

 

 

 

 

액상스프를 넣으면서 깜놀.

 

정말 찐득찐득해서 잘 떨어지지 않는
고농축 육수 스프가 들어있는 거예요ᄒᄒ
점도가 카라멜처럼 걸쭉했어요~

 

 

 

 

육수스프를 넣고 나니
완전 국물이 진해졌어요~

 

2분이라는 빠른 시간 내에
끓일 수 있는 게 큰 장점인 거 같아요.

 

 

 

 

면을 넣어봅니다.
생면처럼 탱글탱글한 면발이 인상적이에요.

 

 

 

 

주망 타이머로 딱 재서
2분 안에 완성했습니다!~

 

3인분을 다 끓였지요~♬

 

 

 

 

미리 삶아놓은 계란을 얹어
외식 기분을 내봤어요ㅋㅋ

 

돈코츠라멘은 계란, 숙주랑 잘 어울리는 음식이죠~

 

 

 

 

히노아지는 일본식 생라면 브랜드로
롯데백화점, 분당온더테이블, 광교아브뉴프랑 등에
입점된 브랜드라고 합니다.

 

롯데 본점에서 본 거 같기도 하고~

가보진 않았어요~ㅋ

 

 

 

 

건더기 살아있는 거 보이시나요?

 

레토르트 식품치곤
거의 완벽한 간편식 같아요.

 

 

 

 

사진을 찍느라고 1~2분 면을 불렸는데도
쉽게 불어터지지 않더라고요.

 

롯데마트 PD 상품 중에 짜장면도 맛있었지만
저는 히노아지 돈코츠라멘이 최고인 거 같아요ㅋㅋ

역대급 졸맛탱ㅠㅠ

 

 

 

 

면발 상태 최애..

 

탄탄한 면이고 쫄깃하고 탱글탱글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ㅂ<

 

 

 

 

넘나 맛있는 히노아지 돈코츠라멘!!

 

제 입맛에는 이마트 PB상품 피코크 제품들보다

롯데마트 PB상품 요리하다가

좀 더 맛있는 거 같아요ㅋㅋ

 

좀 더 감기는 짭짤한 맛이랄까?ㅋㅋ

 

 

 

 

숙주를 엄청나게 좋아하기 때문에 준비했지요.
라멘에 넣어먹기 딱 좋거든요 ;)

 

히노아지 돈코츠라멘과 궁합이 딱딱 맞아요~

시도해보시길. ^^

 

 

 

 

따란~

 

조리 과정에 숙주를 넣을까 하다가
숙주가 싱싱해서 생숙주를 넣어먹었더니
그 맛이 그 맛이 예술입니당~

 

 

 

 

계란 + 숙주만 준비하면
전문점 못지않은 맛을 내는
롯데마트 히노아지 돈코츠라멘입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왠지 뒤통수가 쎄~ 하더라고요.

 

알고 보니 풍미유를 까먹고 넣지 않은;; 헐...

 

 

 

 

풍미유 넣으니 완전 다른 맛이 납니다.
라멘 2개 먹은 느낌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넣었을때도 맛있었는데

넣으니.. 완전 불향 퍽발ㅋㅋㅋㅋ

 

롯데마트 가시면 픽해보세요.
혼밥, 혼점 메뉴로 딱이랍니다 ;)

 

 

지금까지 롯데마트 PB상품,

요리하다 히노아지 돈코츠 라멘 후기였습니닷!!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