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하다 한입 쏙 치즈떡갈비 후기 두 번 사세요! #롯데마트 PB 상품 #요리하다 떡갈비 추천

 

 

 

#요리하다 한입쏙 치즈떡갈비 두 번 사세요!

#롯데마트 PB 상품 #요리하다 떡갈비 추천

 

 

 

지금은 바야흐로 PB상품 전쟁 중.

 

롯데마트 떡갈비가 맛있어서
신제품을 먹어봤습니다~!

 

 

 

 

요리하다 한입 쏙 치즈떡갈비 400G

 

가격은 5,480원
저렴한 편인 거 같아요~

 

 

 

 

400g당 1,100kcal

 

칼로리는 높은 편이지만
한꺼번에 다 먹진 않으니까요~

 

한팩에 4인 기준 정도 되는 것 같아요.

 

 

 

 

프라이팬에 약 4분 정도
뒤집어서 구우면 완성~!

 

냉동 상태 그대로 조리하는 방식입니다.

 

 

 

 

롯데마트 요리하다 한입 쏙 치즈떡갈비는
배퓨레와 고다치즈를 넣어 만들었다고 해요.

 

돼지고기가 77.90%네요.
고다치즈는 5%.

 

 

 

 

실한 사이즈의 치즈 떡갈비가
16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5천 원대면 부담 없는 수준~

 

 

 

 

전에 요리하다에서 나온
떡갈비가 맛있었던 거 같아서

 

치즈 떡갈비도 기대기대~

 

 

 

 

기름붓고 불을 올렸다가 구우니까
타닥타닥 튀고 난리 ㅋㅋ

 

제품 먼저 올리고 기름을 둘러야겠어요.

 

 

 

 

중불 아래로 구웠는데
골고루 익는 편이고
구울 때 진짜 치즈냄새가 나네요~

 

느끼하면서도 약간 돼지 비린내가...

 

 

 

 

약간 꼬릿꼬릿~

 

예상했던 냄새가 아니라
심히 당황스러웠습니다.. ㅋㅋ

 

 

 

 

롯데마트 PB 상품으로 출시된
요리하다 제품들이 대다수 괜찮아서
신제품이 나올 때마다 사 먹어보고 있어요.

 

냄새는 불합격입니다..ㅎㅎㅎ

 

 

 

 

요리하다 한입 쏙 치즈떡갈비 완성!
잇힝~

 

편리하당~

 

 

 

 

명절, 제사 때
직접 만든 떡갈비 대신 올려도 될 만큼
비주얼이 괜찮았지요~

 

 

 

 

맛은?~

 

WOW!

구울때 약간 비린내가 올라와서
걱정했는데
꼬릿꼬릿한 냄새는 치즈 때문이고
먹을 때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치즈의 고소한 맛과
돼지고기의 풍부한 육즙이 섞여서
무척 맛있는!~

 

 

 

 

센 불로 구우면 양념 때문에
겉에만 익고

속은 잘 안 익을 거 같아요.

 

중불 아래로 구우셔야 해요~

 

 

 

 

요즘 떡갈비 왜 이렇게 맛있게 나오냐며
감탄 또 감탄.

 

비비고도 맛있던데
요리하다도 맛있네요. ^^

 

 

 

 

치즈의 풍미 그대로~
꼬소하고 맛나는 저녁 반찬이었습니다.

 

 

롯데마트 PB상품 추천,
요리하다 한입 쏙 치즈떡갈비 후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