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신 돈베이 카레우동 #일본 편의점 컵라면 #일본여행 선물 추천 #일본 쇼핑 리스트

 

 

 

#닛신 돈베이 카레우동
#일본 편의점 컵라면
#일본여행 선물 추천 #일본 쇼핑 리스트

 

 

 

닛신 덴뿌라소바, 유부우동에 이어
일본에서 대유행하는 편의점 컵라면
닛신 돈베이 카레우동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진하고 감칠맛 넘치는
카레맛 우동을 드시고 싶은 분들이
일본 라면 쇼핑 리스트에 픽하기 좋은 컵라면입니다.

 

 

 

 

닛신 돈베이 카레우동 큰 컵 사이즈예요. 390ml

 

키츠네 유부우동처럼 면발이 굵어서
5분 동안 조리해야 하는 특이한 라멘.

 

 

 

 

왠지 면을 익히고 물을 버려야 할 것 같지만
그냥 물을 부어먹는 방식ㅎㅎ

 

 

 

 

개봉해볼게요.

 

2개의 라면 수프와 면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하나는 건더기, 또 하나는 카레맛 분말입니다.

 

 

 

 

건더기가 큼직큼직한 게 특징.

닛신 라면은 건더기 보는 재미도 쏠쏠한 거 같아요~

 

매번 사 먹을 때마다
건더기의 크기처럼 기쁨이 2배 ;)

 

 

 

 

칼국수와 같은 오동통한 면발 역시
튀기지 않고 그대로 굳힌 거 같은 느낌이라
마구 기름진 편은 아니에요.

 

but, 엄연히 튀김 국수랍니다~!

 

 

 

 

닛신 카레우동 라면 수프에 숨어있는
팩맨 너무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이런 소소하고 아기자기한 재미가 있어서
일본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 거 같아요.

 

 

 

 

전형적인 일본 카레향이 강하게 납니다.
카레라서 왠지 물을 적게 부어야 할 것만 같지만
일본 라면은 상당히 짭짤하기 때문에
분말을 조절하던지 물을 더 붓든지 해야 해요.

 

 

 

 

감자와 돼지고기, 대파, 당근 후레이크.

닛신 컵라면은 넉넉한 건더기가 특징이죠~

 

 

 

 

고기와 대파 후레이크는 흔하지만
감자 후레이크는 사실 흔하지 않은데요.

 

어떤 맛을 낼까 엄청 궁금하기도 했다는~

 

 

 

 

5분 동안 조리를 마쳤습니다~! (짝짝)
후레이크도 빵실빵실 불었네요. `-^

 

 

 

 

닛신 돈베이 카레우동은
카레 + 우동이라
비벼 먹는 타입은 아님에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진한 카레맛이 난답니다~!

 

 

 

 

진한 카레맛 + 감칠맛도 어마어마해서
가뜩이나 일본 라면은 좀 짭짤한 편인데
밥을 부르는 맛이었습니다.

 

실제로 밥을 말아먹었을 때가 더 맛있었고요 ㅋㅋㅋ

 

 

 

 

그렇다고 면발을 무시할 순 없죠.
탱글탱글 오동통~ 생면 같은 식감 또한 예술~!

 

저는 지구상에 존재하는 수많은 라면 회사 중에
닛신 제품이 진짜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

 

 

 

 

국물의 깊은 맛도 감동이지만
목구멍을 치고 들어오는 면발의 향연~!!

 

늘 일본 라면을 선호하는 이유지요~

 

 

 

 

감자 후레이크와 고기 후레이크.
고기는 돼지고기를 썼다고 하는데
희한하게도 소고기 맛이 나는 것도 같더라고요. ㅋㅋ

 

장조림과 같이 결이 느껴졌습니다.

 

 

 

 

감자 역시 후레이크같지 않고
레아루 포테이토의 맛~! ㅋㅋㅋ

 

 

수화물 넉넉하게 챙기실 수 있으면
일본 여행 갔을 때 닛신 라멘은 꼭 사 오세요~

다른 선물들 보다 받는 사람들이 좋아하더라고요.

 

일본 편의점 컵라면,
닛신(Nisshin) 돈베이 카레우동 리뷰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