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버뮤다 2층 BAR 웜홀♥ 커스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 #The Bermuda #이태원 바 소개팅장소 추천

 

 

 

#더버뮤다 2층 BAR 웜홀♥ 커스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

#The Bermuda #이태원 바 소개팅장소 추천

 

 

 

The Bermuda

 

나만 알고 싶은 이태원 bar라고 생각했는데
이미 엄청나게 유명한 가게라고 하는
더 버뮤다입니다.

 

 

 

 

'더 버뮤다'는 빈티지 의류와 빅 사이즈 큰 옷을 파는
이태원역 - 녹사평역 사이 뒷골목 도로변에 있는
독특한 콘셉트의 다이닝 레스토랑 겸 BAR입니다.

 

알록달록 인테리어가 매력적이라 찾아보니
쿠바(Cuba) 컨셉이라고 하네요.

 

 

 

 

1층은 식사 공간,
2층은 바 공간
으로 꾸며져 있어요.

 

레스토랑에서는

스테이크, 파스타와 같은 음식이 나와서
이태원의 브런치 가게로도 유명하다고 해요.

 

정작 이 주변에 살지만
단골가게만 주야장천 다니니
참 뭘 모르고 사네요ㅋㅋㅋㅋ

 

이놈의 충성도.

 

 

 

 

오롯이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가는 길.

 

1층에서도 술은 마실 수 있지만
라스트 오더가 오후 10시 정도면
마무리되는 것 같더라고요.

 

 

 

 

버뮤다의 친절하고 아기자기한 설명.

 

1층은 레스토랑, '더 버뮤다',

2층은 BAR, '웜홀'

 

주차는 오기 15분 전에 전화 주면,
주차 상황을 안내받을 수 있다는 설명.

 

음식 주문 시점부터,
1시간 30분 무료주차고
이후에는 1분당 50원의 별도 이용료가 붙는다고.
주차료 싸네요? ㅎㅎ?

 

 

 

 

요새는 이태원에 클럽을 겸하고 있는
라운지 바가 대세이다 보니

 

뚱땅뚱땅 음악소리 때문에

조용하게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곳이
많이 줄어들었는데

 

버뮤다 BAR는

제가 원하던 분위기에 장소였어요.

 

 

 

 

적당한 음악소리,
적당한 말소리,

적당한 조명.

 

이런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한
프로방스 느낌의 BAR는 처음이었어요. ㅎㅎ

 

여심 저격하기 충분한

플레이스~☆

 

 

 

 

원래 위스키 & 맥주파이기 때문에
칵테일은 오랜만이라
마티니, 피나콜라다, 코스모폴리탄과 같은
아는 걸 시키려고 했지만 (옛날사람 인증ㅋㅋ)

 

술 종류도 많고

어쩐지 바텐더 포스가 대단해 보여서
커스텀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칵테일은

 

1. 오렌지를 제외한 시트러스 계열의 향
2. but, 많이 달지 않고
3. 도수도 높지 않으며
4. 투명하고 상큼한 향을 원했는데
철석같이 알아들으시곤 준비하시더라고요.

 

 

 

 

따란.
버뮤다의 커스텀 칵테일입니다.

 

탱커레이 진 - 주니퍼베리 인퓨즈드 팅쳐,
자몽과 라임의 시트러스 향이 났고
장식은 오렌지 필과 로즈메리 잎입니다.

 

포스 있는 칵테일이 나왔어요.
역시 직감이 맞더라고요.
환상적인 맛과 향이었어요.

 

진-주니퍼베리 인퓨즈드 띵처라니요..!!!

 

 

 

 

비누나 천연화장품을 만들면서
알코올이나 오일 등에
허브나 꽃 등에 인퓨즈드 하는데

 

주류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인퓨즈드 해서 정성스럽게 낼 수 있다는 것을
난생처음 깨달았지요.

 

 

솔직히 BAR를 좋아해서

이곳저곳 15년 정도 다녀봤지만
이렇게 내주는 곳은 처음이었어요.

 

보통은 향료와 화학적 재료를 베이스로 한
각종 리퀴드를 넣기 마련인데
인퓨즈드 알코올 띵쳐를 사용한다는 건
정말 상상도 못했거든요.

 

 

 

 

토마스헨리 탄산수가 들어간 진토닉.

 

라임 한 조각 넣어주었는데
완전.. 

 

바텐더의 사랑스러운 센스.

 

얼음 다루는 스킬도

보통이 아니더라고요.

 

 

 

 

칵테일 한 잔당, 2만 원대 정도로
호텔 BAR 못지않은 가격이지만
완벽한 분위기, 코퀄리티 칵테일로 

충분한 값어치를 하는
장소라는 생각이 듭니다.

 

친구, 연인과 조용히 대화를 나누고 싶을 때,
소개팅 장소라도 추천해요. ;)

 

 

 

 

더버뮤다 주소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68-6

 

1층은 레스토랑 '더 버뮤다',

2층은 BAR '웜홀'입니다.

 

 

예약전화
02-749-9447

 

 

더버뮤다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일~목: AM 11:00 ~ AM 1:00
금,토: AM 11:00 ~ AM 2:30
2층 BAR는 좀 더 늦게까지 영업한다고 해요.

 

 

더버뮤다 주차
4대 가능,

 

앞서 설명드렸듯이
방문 전 미리 전화를 주면
1시간 30분 무료주차라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